프리뷰 GLPS1 포터블 모니터 아이패드 갤럭시탭 태블릿 거치대

반응형

프리뷰 GLPS1 포터블 모니터 아이패드 갤럭시탭 태블릿 거치대



아버지께서 태블릿을 사용하는데 거치대가 필요하신 듯 박스, 스티로폼 등으로 만들어 자식들에게 자랑하신다. 

스마트폰 거치대는 주로 선물로 주는 것을 사용하시는데 태블릿은 그런 것이 없다고 하신다. 그래서 자식된 도리로 선물하나 준비한다.

이번에 픽한 것은 프리뷰 GLPS1 포터블 모니터 아이패드 갤럭시탭 태블릿 거치대.


견고하고 안정적인 거치. 비교적 무겁다는, 묵직하다는 느낌은 있다. 다른 생각으로 ‘가볍다’라는 느낌이 들었다면 태블릿 거치에 불안감이 있겠죠.

자유로운 방향 전환이 가능하며 미끄럼방지 패드로 안정감이 더 해졌네요.

하단부에 육각렌치 수납공간이 있어서 하단부를 고정할 때 육각렌치 찾으러 돌아다닐 필요가 없는 편리함도 있습니다.

 

- 제품에 관한 언박싱 및 조립 이미지를 올려드리니 참고하세요





벽에 부착할 수 있는 브라켓이 별도로 제공되어 벽에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추가 구매해서 집에 설치해볼까도 고민 중입니다.

 


실사용은 아버지가 하시니까 다음에 찾아뵈면 실제 사용에 관한 이야기를 들어 볼 수 있겠죠



#거치대 #태플릿거치대 #GLPS1 #아이패드거치대 #갤럭시탭거치대 #포터블모니터거치대

■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한 제품으로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 공유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 및 영상을 무단 사용 시 저작권 이슈가 발생합니다. (개인적인 용도 사용 시에는 출처를 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 kakao - needto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