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무선 잉크젯 플러스S 복합기 SL-T2275DW

반응형

| 제품 사용기 및 언박싱

삼성전자 무선 잉크젯 플러스S 복합기 SL-T2275DW

SL-T2275DW


잉크만 주입해 주면 되는 무한 리필 잉크 프린터로 스캔 기능이 있습니다. 삼성 프린터는 모델명에는 패턴에 있어 그 프린터가 가진 기능을 알 수 있습니다. SL-T2275DW는 와이파이(W. Wi-Fi Protect Setup)가 가능하며 양면인쇄(D. Duplexing)가 가능함을 의미하죠.
- 인쇄, 복사, 스캔
- 출력속도 : 흑백 23 ppm, 컬러 22ppm
- 해상도 : 최대 4,800 × 1,200 dpi
- 자동급지대


현재 메인 컴퓨터는 직접 연결하고 다른 컴퓨터는 Wi-Fi를 이용하여 연결하여 사용 중입니다. 
- 2.4GHz, 5Ghz 듀얼밴드 Wi-Fi 
- 스마트폰 프린터 가능


프린터 앞면을 통해 잉크 잔량을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단의 트레이를 통해 여러 장 스캔이 가능합니다. 또한 드라이버 및 관련 프로그램을 내려받아 설치하면 스캔도 몇 번의 클릭으로 쉽게 파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프린터의 속도는 레이저보다는 느려도 빠르게 출력되고 인쇄 품질도 좋습니다. (비교할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빠르게 출력됩니다) 아울러 민원서류 인쇄도 가능한 프린터라서 각종 서류를 출력하는데 문제없습니다. 

잉크가 떨어지기 전 리필잉크를 구매해 두면 프린터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꼭 대량 프린터물이 필요할 때 잉크가 똑! 떨어지는 경우가 있네요)

PS. 추가 – 설치할 때는 꼭 설명서를 보고 그대로 하셔야 합니다. 잉크통에서 카트리지로 공급되는 관에 잉크가 제대로 안 들어가면 AS센터 가야 합니다.(제가 아무 생각 없이 마음대로 하다가 갔다 왔습니다. 흑흑)

 

[쿠팡 구매 상품]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프린터 #삼성전자 #잉크젯프린터 #잉크젯 #복합기 #삼성복합기 #삼성프린터 

 

■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 또는 후원받은 제품으로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 공유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 및 영상을 무단 사용 시 저작권 이슈가 발생합니다. (개인적인 용도 사용 시에는 출처를 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 kakao - needto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