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랩 링크비 USB-PD GaN 65W PPS QC 3.0 고속충전기 GLPD65W1A1C.

반응형

[리뷰이벤트] 고랩 링크비 USB-PD GaN 65W PPS QC 3.0 고속충전기 GLPD65W1A1C.

고랩 링크비 USB-PD GaN 65W PPS QC 3.0 고속충전기 GLPD65W1A1C.


요즘 충전기는 PD충전이 지원되는 것이 대세이다. 느릿느릿 충전되던 시절은 지나고 노트북까지 충전이 가능한 용량과 속도를 가진 충전 어댑터와 케이블이 등장했다.

이번에 구입한 고랩 링크비 USB-PD GaN 65W PPS QC 3.0 고속충전기는 아담한 사이즈에 고속충전이 가능한 USB-C, USB-A 단자가 각각 하나가 있다.
 - USB C type (Power Deliver 3.0) 65W
 - USB A type (Quick charge 3.0) 18W

최대 65W로 빠른 충전이 가능하며 과부하, 과전류, 과충전, 과전압 등을 방지 충전 기술이 내장되어 있다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다.

참 그리고 65W. 만약에 USB A와 C에 충전케이블을 둘 다 연결한다면 A포트(18W), C포트(45W. 닌텐도) 로 공급된다는 것이다. 둘 다 65W씩 공급되는 것이 아니라 총 전력이 65W이다. 

이런 PD계열 충전기의 소개를 보면 노트북, 닌텐도 등에 안정적인 전력 공급이 가능하다고 하지만 실제 사용해 본 것은 주로 스마트폰, 태블릿이다. 빠른 충전으로 스마트폰, 태블릿의 사용이 확실히 편해졌다.

실제 비슷한 종류의 충전기를 사용 중이고 이번 제품은 아버지가 필요하시고 해서 구매한 것이다. 



충전기를 구매하면서 케이블도 함께 구매했다. 경험으로 배운 것이다. 케이블도 고속 충전에 맞는 케이블을 사용해야 그 성능이 나온다.     


- 프리뷰 GLC2 USB 3.1 GEN2 TYPE-C to C&A PD100W 10Gbps 케이블
- 프리뷰 GLC1 USB 3.1 GEN2 TYPE-C to C PD100W 10Gbps 케이블

1m의 길이에 USB3,1 GEN2 지원하는 PD(100W, 20V/5A) 케이블로 PVC와 FABRIC의 재질로 고급스러운 재질입니다. 10Gbps의 데이터 전송할 수 있으니 충전 외에서 데이터 케이블로 사용하는 데도 좋습니다.

저 같은 경우 소규모 온라인 중계를 할 때 ATEM Mini PRO ISO를 사용하는데 이때 연결 케이블로 사용 중입니다. 




TYPE-C to C&A 와 TYPE-C to C의 두 종류를 구입한 이유는 어차피 둘 다 성능은 비슷한데, 이번에 구입한 충전기가 USB C와 USB A가 각각 있어서 USB A 연결이 가능한 케이블을 추가 구매했습니다.

오랜만에 IT제품 관련하여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휴대용충전기 #링크비충전기 #GaN충전기 #65W충전기 #맥북충전기 #그램충전기 #아이패드충전기 #PD멀티충전기 #아이폰충전기

 

■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한 제품으로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 공유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 및 영상을 무단 사용 시 저작권 이슈가 발생합니다. (개인적인 용도 사용 시에는 출처를 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 kakao - needto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