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마우스 리시버, 수신기 다시 페이러링하기

반응형

로지텍 마우스 리시버, 수신기 다시 페이러링하기

) 포스팅의 내용은 로지텍 마우스 수신기의 페어링을 설명합니다.

 

리시버를 분실 한 왼쪽, 고장난 오른쪽

 

로지텍의 마우스의 리시버를 분실하면 아주 난감하다. 마우스는 아무 문제 없는데 수신기가 없어서 사용을 못 한다니 당황할 뿐이다.

 

어쩔 수 없이 마우스를 재구매해야 하겠지만 혹시라도 예전에 사용했던 로지텍 마우스의 리시버가 있다면 해결할 수 있다.

 

우선은 로지텍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받아 실행하고 순서대로 따라 해보면 된다.

 

프로그램 다운로드 주소

https://support.logi.com/hc/ko/articles/360025141574

 

1) 마우스의 전원을 끄고 리시버(수신기) 컴퓨터에 연결하고 드라이버가 설치되는 동안 기다린다.

 

2) 마우스에 on/off 슬라이더를 off에서 on으로 밀어주고 기다린다. 페어링 시간은 조금은 걸린다.

 

3) 연결화면 확인 화면에서 마우스가 움직이는 것을 확인 후 작동확인 버튼에 체크하고 [다음]을 눌러주면 설정 끝

참고로 3)의 화면이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 2)의 화면에서 마우스가 작동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 일시적으로 작동 후 멈추는 일도 있다. 이런 경우는 다시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3)의 화면까지 진행된다. (경험상 기록).

 

 

하나 더! 키보드 역시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재 페어링이 가능하니 필요에 따라 활용하면 된다.

 

이제 로즈텍 마우스를 오래 사용하여 수명을 다하더라도 리시버(수신기)는 가지고 있어야 겠다. ^^*

 

#로지텍 #로지텍마무스 #마우스수신기 #마우스리시버 #마우스리시버페어링 #페어링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한 제품으로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 공유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 및 영상을 무단 사용 시 저작권 이슈가 발생합니다. (개인적인 용도 사용 시에는 출처를 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 kakao : needto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