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CLUBZ MINI 블랙

반응형
반응형

인피니티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CLUBZ MINI 블랙


마카롱인가? 스피커인가?
호주머니에 쏙 들어갈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은품으로 받았다.

2.5W출력, 충전시간 2.5시간에 완전충전(완충)시 5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다양한 블루투스 스피커를 가지고 있는데, 언제나 고민은 출력, 2.5W 출력이며 좁은 공간(차안, 방안 등)에서는 충분했다. 

블루투스 버전 5.0이 적용되어 있으며 UBS는 5pin(C-type이었으면 더 좋았을 것이다)

핸즈프리(hands-free) 기능이 있고 Google Now나 Sir도 가능하다.

기본적인 조작은 스피커 하단의 버튼 하나로 한다. 
1. 전원 ON/OFF 약 2초 정도 길게 누르기
2. 듀얼EQ 전환 : 음악 재생 중 버튼 3번 누르기
3. 페어링 : 전원이 켜지면 자동으로 페어링 모드로 진입, 사용할 디바이스에서 Infinity CLUBZ MINI를 선택하여 연결
4. 음악 재생/정지 : 1회 터치
5. 공장초기화 : 꺼진 상태에서 5초간 길게 누르면 됨
6. Sir, Google은 2번 터치(단, 스마트폰에서 Sir, Google 기능이 활성화 되어 있어야 함)

 


설명서 보면서 이것저것 해보고, 음악이나 유튜브 등을 실행해본다.
쓸만하네, 아담해서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도 좋고, 소리도 괜찮다.

스피커에서 볼륨 조정 기능이 없으니 디바이스 음량을 조정한다. 음량의 한계가 있지만 아담한 크기의 스피커로 보면 가성비가 괜찮다. 작은 방에서는 나름 빵빵하게 울림이 좋았다.

TEST도 할 겸해서 스마트폰에 유튜브로 음악을 틀고 오늘 하루는 보내련다. 작은 공간에서



#인피니티 #블루투스스피커 #CLUBZ #MINI #CLUBZMINI #bluetooth #bluetoothspeak
 

■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한 제품으로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 공유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 및 영상을 무단 사용 시 저작권 이슈가 발생합니다. (개인적인 용도 사용 시에는 출처를 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 kakao - needto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