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퀘어 여름밤에 활기찬 공연, ZUMBA댄스

반응형


유스퀘어 여름밤에 활기찬 공연, ZUMBA댄스





가족들과 저녁식사를 마치나오는 데 광주고속버스 터미널의 유스퀘어 광장에서 시끄러운 소리가 들린다. 아이들 손잡고 그곳으로 향했다. 많은 사람들이 모여 춤을 추고 있고 있고 주변에 구경을 하는 사람들이 모여있다.


전광판에 ZUMBA라는 글씨가 계속 나오는 것으로 보아 ZUMBA댄스를 즐기는 분들 인듯하다.




ZUMBA댄스는 라틴음악에 맞춰서 춤추는 운동, 즐겁게 운동하면서 다이어트 겸하는 운동이라고 한다.





경쾌한 라틴음악에 맞추어 흥겹게 몸을 흔드는 모습을 보면 절로 어깨가 들석인다. 아이들은 재미있다고 따라해본다.


계단에 앉아 공연구경도 하고 아이들의 뛰어놓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왠지 기분이 좋다. 

자주는 오지 못하겠지만, 가족들과 손잡고 이런 공연을 즐기는 것도 좋을 듯하다. 여기까지는 기분 좋은 시간이었다.


단, 만약 이곳에서 이런 공연을 볼려면 대중교통을 이용해야할 듯하다. 주차비가....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에서 구매를 하지 않고, 유스퀘어 식당가를 이용했다고 30분만 무료 해택을 주었다.(유스퀘어에 문의는 했두었으니 나중에 답변이 오면 올려놓을 예정이다.) 다소 황당~~ 


오늘은 기분이 좋았다가 이런 일이 생겨 급 다운...

취재촬영을 다닐 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사람들이 불편함없이 찾아오고 다음에 찾아오게 하는 무언가가 빠져버린 듯.. 문화공연을 연다고 홍보하면 뭐하노 오기가 불편한데... 




글/이미지 저작권 : like1@naver.com

본 이미지를 상업적 사용시 저작권 이슈가 발생합니다. 

비 상업적 이용시 출처표시를 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