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광산구 동곡 꽃게장거리, 꽃게장백반, 빛고을차림상, 광산구맛

반응형

꽃게장백반으로 유명한 광주광역시 광산구 동곡에는 꽃게장거리가 조성되어 있습니다.

광주 광산구 동곡 꽃게장거리, 꽃게장백반, 빛고을차림상, 광산구맛


▲ 동곡 꽃게장백반 빛고을차림상


나주 승천보를 다녀오다 허기를 달래기 위해 이곳을 들렸죠. 푸짐한 상차림과 맛있는 꽃개장으로 유명한 동곡 꽃게장거리

(일반적으로 가격도 1인당 8,000원 정도 저렴합니다. 일반적으로 2인분이 기본입니다.)


그래서 1인분도 하시는 곳이 있나 찾아보다 들어간 빛고을차림상이라는 꽃게장한식 전문점입니다.(나름 고마움.. 꽃게장백반은 먹고 싶은데 2인분부터 가능하다는 표시들이 많네요. 단, 가격은 9,000원으로 1,000원이 더 추가됩니다.)


▲ 동곡 꽃게장백반 빛고을차림상



의자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과 좌식으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나누어져 있네요


▲ 동곡 꽃게장백반 빛고을차림상


푸짐하고 다양한 반찬으로 한 상차려지네요. 혼자 먹기에는 양이 많다고 느꼈지만, 밥 두공기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 동곡 꽃게장백반 빛고을차림상


▲ 동곡 꽃게장백반 빛고을차림상


밥도둑인 간장게장 ^^* 글 쓰는 지금, 입에 침이 고이네요


▲ 동곡 꽃게장백반 빛고을차림상


▲ 동곡 꽃게장백반 빛고을차림상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양념게장입니다. 살이 꽉찬 부분을 한입 배어물면 입안에 도는 신선한 꽃게맛, 향과 잘 어울어진 양념으로 그 맛이 일품이네요



▲ 동곡 꽃게장백반 빛고을차림상


▲ 동곡 꽃게장백반 빛고을차림상


▲ 동곡 꽃게장백반 빛고을차림상


▲ 동곡 꽃게장백반 빛고을차림상


▲ 동곡 꽃게장백반 빛고을차림상


포장이 된다고 하네요. 1kg에 35,000원, 다음에 가족들과 함께 먹고 포장은 그 때가서 생각볼랍니다.


▲ 동곡 꽃게장백반 빛고을차림상




본 블로그의 내용은 위 업체의 후원을 받은 적없습니다.  1인 식사가 가능했던 곳, 배고픔에 고마움에 남긴 게시물입니다.

글/이미지 저작권 : like1@naver.com

본 이미지를 상업적 사용시 저작권 이슈가 발생합니다. 

비 상업적 이용시 출처표시를 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