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산구 색다른 생고기 비빔밥(생비), 원조 새송정, 새송정떡갈비

반응형

광산구 색다른 생고기 비빔밥(생비), 원조 새송정


광주 광산구에 가면 떡갈비골목이 있다. 이곳은 광주광역시 광산구청 주변으로 형성되어 있으며 식당마다 개성적인 맛을 가진 송정떡갈비을 맛볼 수 있다. 그러나 저는 이번엔 떡갈비가 아닌 생고기비빔밥을 먹고 왔네요.



비주얼 끝내줍니다. 야채와 생고기..





일반적으로 생고기비빔밥(생비)을 가진 아채와 고추장, 밥과 육회를 비벼먹는다. 그런데 오잉.. 밥의 색깔이 하얀색이 아니네요.

이곳은 고추장과 참기름에 밥이 비벼져서 나온다고 하네요....




예전에 떡갈비를 먹으면 함께 나온 돼지뼈 국물.. 담백하면서도 시원한 국물, 뼈에 붙어있는 살을 뜯어먹는 재미도 솔솔합니다.




시금치, 김치, 깍두기 등 다양한 반찬이 함께 나옵니다. 오늘 반찬 중 최고는 깍두기...(개인 취향) 시원한 맛에 맛있게 먹었어요.




비빔밥을 쌈에 먹다.. 상추 등의 다양한 채소에 비빔밥쌈으로 ...




이곳은 광산구청에서 광산구의회쪽으로 가다보면 있답니다. '원조 새송정'... 지도에는 새송정떡갈비로 나오네요. 큰 간판을 안 찍어서 그러나요



- 본 포스트는 해당업체와 아무런 관계없음. 그냥 제 돈 주고 먹고 맛있어서 올려드립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