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거도명물불볼락탕, 광주 광산구 맛있는 집, 술먹고 해장으로 볼락탕 어때요!!

반응형


가거도명물불볼락탕, 광주 광산구 맛있는 집, 볼락탕이 먹고 싶다면



가거도명물불볼락탕은 전날 술을 거하게 드신 형님, 친구가 '해장'하러 가자며 간 곳이다.  

이곳의 메뉴는 매운탕, 지리, 볼락구이 등 3개지 메뉴을 제공한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월곡시장을 출발, 골목 골목을 지나 도착했다. 지도에 나오지 않은다면 전화번호(☎ 953-2885)로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여느 음식점처럼 다양한 반찬으로 상이 차려집니다. 김치, 깍두기, 나물, 새우젖, 죽순나물 등 다양한 반찬이 나왔네요. 사진에는 없지만,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오이무침도 나왔네요. ^^*











오늘은 반찬은 죽순과 젖갈에 편식을 했네요. 다른 반찬들도 그리 나쁘지 않았지만, 주로 그 2개의 반찬에 주로 젓가락이 가네요




본 메뉴가 나왔네요. 볼락탕

자주 드신 분들의 이야기는 '팔팔 끓여서 볼락으로부터 육수가 만들어질 때 까지는 기다리면 진정한 국물맛을 보게된다'고 하네요. 




지리 국물, 얼큰한 맛이 좋네요.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우선 한 번은 미나리와 함께 국물만 두 세번 먹었네요. 그리고 국물을 리필하여 다시 끓여 봅니다. 





이제는 탱탱한 살의 볼락을 먹어봅니다. 버섯, 해삼물, 각종 야채와 함께 밥 한공기 뚝딱 해치웠죠. 






가격도 적당하네요.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의 지리를 드시고 싶다면 광주 광산구 월곡시장 근처의 가거도명물불볼락탕 괜찮네요.



글/이미지 저작권 : like1@naver.com

본 이미지를 상업적 사용시 저작권 이슈가 발생합니다. 

비 상업적 이용시 출처표시를 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