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도곡 파프리카 영농조합에서

반응형

·

·


화순도곡 파프리카 영농조합에서


농장 구경 후 이번에는 파프리카가 어떤과정을 통해 우리 손에 오는지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갖었네요. 다음 사진은 도곡 농협 산지유통센터의 내부 모습니다. 파프리카를 선별하고 포장될 준비를 하고 있고 있네요. 빨강, 노랑, 주황의 색색의 파프리카가 플라스틱 박스에 담겨서 대기 중입니다.




·

·

화순도곡 파프리카 영농조합에서


각 농장에서 온 파프리카는 이곳에서 공동선별과 포장을 하여 소비자에게 보낸다고 하네요. 투입구에 농가별로 분류하여 파프리카를 넣는다고 합니다.





·

·


화순도곡 파프리카 영농조합에서


투입구에서 위로 올라간 파프리카 에어브러쉬를 통해 먼지나 이물질 등이 제거되는 과정을 거쳐 중량별로 분류하는 컨베이너밸트를 따라 이동합니다.




·

·


화순도곡 파프리카 영농조합에서


분류된 파프리카수작업으로 박스포장이 되네요.





·

·


화순도곡 파프리카 영농조합에서


종류별로(내수, 수출, 중량 등)박스에 포장된 파프리카가 모여지네요.




·

·


화순도곡 파프리카 영농조합에서


우잉.. 신기한 것... 박스를 자동으로 만들어주는 기계



·

·


화순도곡 파프리카 영농조합에서


수출선도조직 품위기준, 출하규격, 색상별 숙도표, 등급선별기준.




·

·


화순도곡 파프리카 영농조합에서


일본에 수출되는 화순도곡 파프리카.. 





·

·


화순도곡 파프리카 영농조합에서


구매는 화순군청이 운영하는 화순팜에서 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화순팜 파르리카 : http://www.hwasunfarm.go.kr/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3






블로그 내용에 대한 참고


- 본 포스팅의 내용 및 사진,영상을 제작은 개인적 또는 제가 하는 일을 하는 과정에서 생산된 것이며, 생산업체 및 판매업체와는 무관합니다. 



저작권


- 본 포스팅의 내용 및 사진,영상의 상업적이용을 금하여, 퍼가실 때는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 상업적 사용을 하시게 되면 like1@naver.com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