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나주곰탕

반응형

나주. 나주곰탕


나주가서 그 유명하다는 나주곰탕을 먹었네요.

 

 

 

 

나주. 나주곰탕


나주목사 근처에서 먹을려다가 복잡함에 장소를 옮겨서 나주곰탕을 만나게 되었네요. 장소를 옮은 곳은 나주목사고을시장입니다. 네비게이션을 살포시 검색하시면 됩니다. 같이 간 분의 말씀으로는 이곳이 새로운 시장이라고 합니다.

 

 

 

나주. 나주곰탕


 

수육 한접시로 우선 허기를 달래며 담소를 나누었습니다. 쫄깃쫄깃한 수육을 초장이나 기름장에 찍어 먹었네요. ^^*

 

 

 

 

 

나주. 나주곰탕


 

수육과 함께나온 국물. 담백하고 맛있네요. 따뜻할 때 드셔야 그 맛이 좋네요.~~

 

 

나주. 나주곰탕


 

김치와 깍두기. 곰탕에 깍두기... 환상적인 조합이죠..

 

 

 

 

 

나주. 나주곰탕


 

맛있는 곰탕입니다. 맑은 국물에 담백한 맛. 김치와 깍두기를 함께 넣어 먹으면 그 맛이 일품이네요. 사진에 보이지 않지만, 부족함이 없이 들어있는 고기들. ^^*

 

나주. 나주곰탕


 

상호를 못 봤네요. 못 찍었네요. 대충 표시판(2번째)을 지나 바로 오른쪽에 있는 나주곰탕집이었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