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2015원, 빕스 할인 이벤트

반응형

빕스 2015원, 빕스 할인 이벤트

 

 

 

빕스 2015원, 빕스 할인 이벤트 


어른.성인동반 1인당 어린이 샐러드바 1인 2015원. 평일이든 주말이든 관계없이 이 가격을 준다고 하니 이번에 아이들과 함께 외식을 했습니다. 막내 돌이 25일인데, 따로 돌잔치를 하지 않기로 해서...-_-;

 

 

 

 

 

빕스 2015원, 빕스 할인 이벤트 


 

이번에도 상무점으로 가네요. 광천점, 상무점 고민하다가 자주 갔던 상무점으로 선택했습니다.

 

 

 

 

빕스 2015원, 빕스 할인 이벤트 


 

조금 일찍 갔나 아직은 한산했습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시간이 조금 더 지나면 사람들이 많아지네요. 설 연휴기간이기도 했던 그날. 돌잔치에 아쉬움이 남았는지, 팸플릿을 한번 더 쳐다보게 하네요.

 

 

 

 

 

빕스 2015원, 빕스 할인 이벤트 


 

폭립, 베이컨, 통닭등을 먼저 들고왔습니다. 폭립을 담는 그릇이 따로 있네요. 그러나 디스플레이로 접시에도 이쁘게 담았습니다.

 

 

 

 

 

빕스 2015원, 빕스 할인 이벤트 


 

빕스매니아의 해택. 어찌하다보니 빕스매니아. 에이드 2잔이 서비스로 나오네요

 

 

 

 

 

빕스 2015원, 빕스 할인 이벤트 


 

음식을 하나둘 가져옵니다. 그리고 사진 찍고, 먹기..

 

 

 

 

 

 

 

빕스 2015원, 빕스 할인 이벤트 


 

밥종류도..

 

 

 

 

 

빕스 2015원, 빕스 할인 이벤트 


 

샐러드 종류도 역시.. 면을 좋아하는 필자는 역시 면을 들고 옵니다. 토마토와 치즈의 결합도 좋네요

 

 

 

 

 

 

 

빕스 2015원, 빕스 할인 이벤트 


 

그날 제가 본 인기 최고였던 연어부터 베이컨, 그리고 빵.... 울 막내 잼빼고 빵을 데워서 주었더니 너무 잘먹네요. 니들 먹는것만 봐도 아빠는 배부르다.

 

 

 

 

빕스 2015원, 빕스 할인 이벤트 


 

빕스에 가면 꼭 먹는 국수, 비빔밥 등...

 

 

 

 

 

 

빕스 2015원, 빕스 할인 이벤트 


 

막내를 위한 호박 그리고 후식들. 오늘은 애들이 열대과일에 필이 꽂여서 열대과일 껍질을 열심히 까는 일을 했네요.

 

 

 

 

 

 

 

 

 

빕스 2015원, 빕스 할인 이벤트 


 

커피와 차를 마지막으로 오늘의 빕스에서 외식을 끝냈습니다.

 

 

 

 

 

 

빕스 2015원, 빕스 할인 이벤트 


 

가격인증샷. 다소 주말샐러드바라서 성인가격에 손은 떨렸던 명세표. 그러나 애들이 4020원.... 만약에 평일이었다면 좀더 저렴한 가격이었지 않을까합니다.

 

 

 

 

 

 

저작권


- 본 포스팅의 내용 및 사진,영상의 상업적이용을 금하여, 퍼가실 때는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 상업적 사용을 하시게 되면 like1@naver.com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