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정예 펠로우 - 창공의 원드러너

반응형


이카루스 정예 펠로우 - 창공의 원드러너







수도성 위을 유유히 날아다니는 이카루스 정예 펠로우 - 창공의 원드러너 . 초반에 이 새를 잡아보겠다고 하던 사람들이었지만, 이제는 징표도 만들고, 수집용으로 소유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더욱이 창공의 원드러너금빛 날개 아브라스의 징표의 재료입니다.




창공의 원드러너의 징표를 우선 구해야겟죠. 그냥 경매장을 통해서 구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창공의 원드러니를 구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렙들이 어느정도 되신 분들이니 그냥 경매장에서 구하시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기때문에 그냥 경매장에서 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창공의 원드러너의 징표를 만들기 위해서 알비노 아벤느 5마리와 아리야드 5마리. 펠로우 교감유도제 30개, 정예 길들이기 비약 2가 필요합니다.





알비노 아벤느 징표알비노 아벤느가 나오는 위치에 있는 아벤느를 잡다보면 나옵니다. 또한 알니노 아벤느가 등장하게 하려면 주변의 아벤느를 잡다보면 나옵니다알니노 아벤느 증표의 재료인 길들여진 무레네는 하카나스 대해의 수비대 주둔지 왼편에 많이 있으면 쉽게 잡으실수 있습니다.





 아벤느는  하카나스 대해의 공중 농장 캠프의 오른편에 있으며, 알비노 아벤느가 이곳에서 출현합니다.







 징표제작을 하셨으면 이제 창공의 원드러너를 나의 펠로우로 만들려 가보겠습니다. 하카나스 수도성의 오른편으로 나오셔서 대기를 타시면 됩니다. 창공의 원드러너의 이동범위가 매우 넓기 때문에 그냥 기다리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습니다. 고도 75-100m 정도에서 대기 하시면 창공의 원드러너를 보시게 됩니다.







창공의 원드러너 징표 하나 만들기 힘드셨죠. 조금이나만 실패의 확률을 줄어보고자 피를 좀 빼고 잡아보렵니다.



 창공의 원드러너의 광분모드... 살살....awsd를 잘 누르시면서...




창공의 원드러너 길들이기 성공했습니다.




창공의 원드러너.. 스칼레다랑 외형은 같은 새입니다. 우우... 이름과 색만 바꾸어진듯한 창공의 원드러너




창공의 원드러너기본 능력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력의 외침 : 마법공격력

와이번의 기운 : 방어력

연속쪼기 : 10초 동안 생명력피해


봉인 : 회피력, 생명력



 금빛 날개 아브라스의 징표의 재료로 창공의 원드러너 2마리를 잡아야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