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테스트서버 The 파르나 Part.Ⅲ 업데이트 테스터 서버설치 후 들어가기

반응형


이카루스 테스트서버 The 파르나 Part.Ⅲ 업데이트 

테스터 서버 설치 후 들어가기





다운로드 끝. 이제 설치를 시작합니다. 시간이 얼마나 걸리려나. 현재 30분넘게 깔고만 있는 이카루스. 패치도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언제 될까요? 하면서 기다렸습니다.






이카루스 테스트서버 The 파르나 Part.Ⅲ 이제 들어갑니다.





이카루스 테스트서버 The 파르나 Part.Ⅲ의 서버는 1개. 저는 이번에도 가디언으로 시작하렵니다. 유리방패가 어떻게 바꾸어졌는지 궁금하니까요.





들어가자마자 정신이 없네요. 다들 고스트와 나이트메어를 타고 이리저리 왔다갔다. 강화 광고는 꾸준하게 나오고 처음에는 저 역시 정신이 하나도 없는 이카루스 테스트서버 The 파르나 Part.Ⅲ 첫 만남이었습니다.





 이카루스 테스트서버 The 파르나 Part.Ⅲ에서는 35레벨에 맞는 장비와 각종 아이템들. 나이트메어 고스트를 펠로우로 주네요. 가방은 정말 대박입니다. 24칸짜리 가방 4개. 본섭케릭이 이랬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추가적으로 90레벨 강화석1000개의 룬. 다들 이것을 이용하여 강화신공을 하고 계시더라고요. 강화알림이 계속 올라옵니다.




나이트메어.. 한번 타보았습니다. 구경 해보세요. 본섭에도 이런 나이트메어가 나의 펠로우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 지역은 하늘입니다. 본섭에 계신 분들은 하늘을 날으는 펠로우 필수입니다. 후딱 하늘을 나르는 새들을 빠르게 키우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고도 800은 되야 멸망의 포식자 즈메우를 보실수 있습니다.







새로운 채집물이 있습니다. 투랄리움. 사파이어등의 채집물이 있습니다. 숙련도 105이상입니다. 참고 하시고 제작을 하시는 분들은 숙련도를 올려놓으시기 바랍니다.






스샷 이벤트에 등장하는 몹. 멸망의 포식자 즈메우... 무섭네요.. 덩치도 큰 것이 고도 800 ... 나이트 메어가 힘들게 찍은 사진 공유합니다.







열심히 레벨 업하고 그 다음 스토리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교훈. 새를 키우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