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테스트서버 The 파르나 Part.Ⅲ 업데이트

반응형



이카루스 테스트서버 The 파르나 Part.Ⅲ 업데이트

테스터 서버에 관련된 이벤트



* 모든 이미지는 이카루스 공식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http://icarus.wemade.com/main


디어 이카루스 The 파르나 Part.Ⅲ 업데이트가 진행하려고 하나봅니다. 오늘(17일) 이카루스 The 파르나 Part.Ⅲ 테스트 서버에 대한 공지가 올라왔네요. 그리고 테스트 서버 이벤트로 여러가지 아이템을 본섭 케릭으로 준다고 합니다.


이카루스 The 파르나 Part.Ⅲ 테스터 서버용 페이지로 가보겠습니다.

http://icarus.wemade.com/uts/main




2014년 7월 17일부터 2014년 7월 21일까지 24시간 풀 운영한다고 하네요. 게다가 여러가지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35레벨에 맞게 방어구 및 각종 장비, 펠로우까지 준다고 하니 장비 맞춘다고 고생할 필요까지는 없을 듯합니다. 게다가 강화석 100개를 준다니 이번 기회에 풀 강화를 한번 해볼까요




4시. 시작을 할려고 하니 다운로드 후 설치부터 하라고 하네요. 설치하는 동안에 이벤트에 대한 정리를 하겠습니다.




최초를 노려라

:: 6가지 미션최초로 하는 사람에 나이트메어와 고급강화석 상자를 줍니다. 단, 1인 1개. 즉 최초를 2개 하면 두번째는 두번째로 하신분에게 준다고 합니다. 나이트메어에 눈이 가네요.^^;




레벨업으로 엘룬

:: 엘룬을 얻을 있는 기회. 요즘 동굴, 성채 이러고 다니는데 본섭하고 시간날 때, 테섭에서 레벨업하면 엘룬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좋네요. 저도 펠로우창 열기위해 엘룬이 필요한데 요긴하게 쓰일듯합니다.




40레벨 만들기

:: 40레벨 만들면 행운상자와 강화석 상자. 본섭의 케릭으로 준다고 하니 요긴하게 쓰겠죠.




즈메우와 사진찍기

:: 스크린샷 이벤트. 즈메우 찾아서 스샷찍어 올려달라고 합니다. 혹시 한방에 훅~ 하는 몹은 아니겠지요. 이쁘게 찍어보세요. 이카루스 테스트서버 The 파르나 Part.Ⅲ에 새로운 등장하는 몹인데 찾아봐야겠네요. 


- 키보드에 Print Screen 누르시면 스크린샷이 저장되오니 이쁘게 한 컷 찍어보시기 바랍니다.

-  UI 지우는 것은 Ctrl + / 를 하면 즈메우와 본케릭만의 깔끔한 이미지도 찍을수 있네요.




매일 출석

:: 축복받은 신약. 펠루우 경험치 상급 물약을 매일 준다고 합니다. 이것도 요긴하게 쓰이죠. 




테스트 섭을 하므로서 본섭 케릭이 도움이 되는 이카루스 테스트서버  The 파르나 Part.Ⅲ 입니다. 저도 한번 구경하러 가보겠습니다. 구경하면 여러가지 사진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