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테스트서버 The 파르나 Part.Ⅲ 업데이트 펠로우 강화

반응형



이카루스 테스트서버 The 파르나 Part.Ⅲ 업데이트  펠로우 강화

서리 어금니 포치 5강




* 펠로우 강화를 하기위해서는 펠로우 강화유도제가 필요하며 펠로우 상인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펠로의 강화에 쓰이는 재료 펠로우도 역시 만렙이 되어야 합니다.



 이카루스 테스트서버 The 파르나 Part.Ⅲ 업데이트에서는 펠로우 강화가 가능합니다. PC방 해택이 적용되지 않고, 강화를 하느라 룬을 거의 소모을 해서 특성올리려고 길들이기를 좀 하다보니 부족한대로 서리 어금니 포치로 6마리 꼬셔서 강화를 시도해보았습니다. 이카루스 테스트서버 The 파르나 Part.Ⅲ에서는 100% 펠로우 성장물약을 주기때문에 모두 만렙이 30레벨로 만들었습니다.





 펠로우창을 여시면, 펠로우창의 하단에 강화버튼이 새로 생겨난것을 볼 수 있습니다. 펠로우 강화를 하기 위해 강화 버튼을 눌러보겠습니다. 





 현재 서리 어금니 포치를 봉인하지 않아서 강화창이 활성화되지 않았습니다.





 서리어금니 포치 5마리봉인을 하고 다시 펠로우 강화창을 열면, 펠로우 강화보조제와 함께 봉인된 서리 어금니 포치가 소켓에 들어가 있습니다. 4개의 소켓이 있는 이유는 재료가 되는 봉인 펠로우의 개수에 따라 성공확률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서리어금니 포치 2마리를 소켓에 넣고 펠로우 강화를 시도하는 경우 성공률 100%라고 나옵니다. 





 서리어금니 포치를 펠로우 강화시도해보았습니다. +5까지 강화를 했습니다.






 서리어금니 포치의 펠로우의 강화로 변경되는 스탯에 대하여 정리해 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속 및 공격력 그리고 EP의 변화가 있습니다.





 서리어금니 포치를 펠로우 강화로  5강(+5)까지 하고 봉인효과를 확인했습니다. 추가적으로 모든 스탯 7 - 10이 주어집니다. 




 이카루스 테스트서버 The 파르나 Part.Ⅲ 업데이트에서 본 펠로우 강화시스템. 이제는 펠로우 강화를 시도할 준비를 해야겠네요. 능력치 상승의 추가옵션에 의해 자신의 케릭의 공격력, 방어력, 체력등의 중요 스탯이 달라질것 같습니다. 


 본섭에 일일퀘하랴 테섭정보 알려드리느라 평소보다 게임을 1.5배 더 하는듯합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다른 펠루우도 도전하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