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이카루스 황금구슬 이벤트

반응형

[이벤트] 이카루스 황금구슬 이벤트





8월 6일부터 8월 27일까지 진행되는 PC방 이벤트입니다. 30분 접속시간을 유지하면 구슬을 한 개 주며, 시간은 누적됩니다. 



이카루스를 접속하면 하단에 다음과 같은 구슬 아이콘과 획득하시는데 남은 시간인 표시됩니다.




 엘로아의 보관함을 통해 황금구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단 피시바니 토끼 반지와 피시바니 토끼 목걸이는 획득시부터 시간이 진행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교환NPC 피시바니는 각 지역(필드)의 대도시(타지역 이동포탈이 있는 마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교환NPC 피시바니에서 이카루스 황금구슬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포스팅 작업를 하고 있어서 인던 및 필드 사냥을 못하네요. 그래서 펠로우 경치라도 먹기위해서 목걸이를 받았습니다. (피시바니 토끼 목걸이 : 펠로우 경험치 20% 증가 해택)









 피시바니 토끼 반지와 피시바니 토끼 목걸이1시간의 유지시간이 존재하며 시간이 지나면 사라집니다. 만약, 운이 좋으시다면 구슬1개로 얻는 상자에 한번 도전하시면, 1,3,5,7.10시간의 장시간 적용되는 반지나 목걸이를 획득하실 수 도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이카루스 홈페이지



 단순 반복의 퀘스트와 던전으로 약간의 지루함을 느끼고 있지만, 펠로우에 대한 목적(?)으로 이카루스를 합니다. 또한 포스팅도 하면서. 비록, PC방에서 접속을 해야하는 이벤트(이카루스 황금구슬 )지만, 더운 여름날 가끔은 PC방에서 시원하게 즐길때, 보너스라고 생각하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