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정예펠로우. 광폭한 우루

반응형




이카루스- 정예펠로우. 광폭한 우루






광폭한 우루를 길들이기 하러 가봅시다. 얼음 송곳니 크루거와 관련된 퀘스트를 주는 NPC인 그랜트에게 우루의 족쇄 퀘스트를 받으시면 됩니다. 





마을에서 나와서 조금 위로 올라가면 (지도에 퀘스트 지역표시색이 있는 지역) 광폭한 회색곰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사냥 아이템으로 곰가죽을 40장 모으시면 됩니다. 100% 드랍하는 아이템이 아니기에 최소 50-60마리 정도는 잡으셔야 퀘스트가 완료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지인들이 있다면 함께 하시는 것이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40장의 곰가죽을 모으셨다면, 다시 그랜트에서 돌아가서 퀘스트완료하시면 됩니다. 보상 아이템인  우루의 족쇄를 들고 광폭한 우루를 길들이기 하러 가시면 됩니다. 





 광폭한 우루는 지도에 표시된 곳에 가시면 부서진 우리가 있는데 그곳에서 젠이 됩니다. (광폭한 회색곰을 잡던 지역에 있습니다.) 얼음 송곳니 크루거 퀘스트의 몹이기도 하기 때문에 없을 수도 있지만 조금 기다리시면 리젠됩니다. 더 빠른 진행을 요하신다면 채널이동도 한 가지 방법입니다.





우루의 특성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스샷을 찍을 당시 광폭한 우루의 레벨이 21이여서 초기 특성치와 수치가 다를수도 있으며, 레벨이 올라가면서 수치는 변경되는 것이 있습니다.)


:: 매서운 추위 저항 - 한파저항 ( 파르나 중간지역까지 적용되는 한파 )

:: 두꺼운 가죽 - 물리방어력

:: 위협의 포효 - 10초동안 어그로 수치 100%증기. 공포상태 적용

:: 후려치기 - 기절상태

:: 양발후려치기 - 2번 후려치기


:: 봉인 - 물리공격력과 물리방어력




광폭한 우루의 사진들. 사진도 첨부했습니다.













정예 펠로우단순한 퀘스트로 얻을 수 있어서 좋은듯. 한파저항도 적당히 있고, 방어력 펫으로 데리고 다닐만한 광폭한 우루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요즘에 펠로우 스크린샷 찍어본다면 예전에 잡아서 봉인했던 펠로우을 다시 잡아보고 있네요. ^^* 이카루스는 펠로우 길들이기 재미가 솔솔 합니다. 참고로 광폭한 쿠루의 족쇄 퀘스트를 하실 때, 얼음송곳니 크루거을 길들이기 할 수 있는 우루의 조각상은 주는 퀘스트로 함께 진행하시면 얼음 송곳니 크루거도 길들이기 할 수 있습니다.



관련 펠로우 포스팅 

:: 얼름 송곳니 크루거 → http://newhouse.tistory.com/257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