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The 파르나 Part.Ⅲ 업데이트 예고

반응형

 


이카루스 The 파르나 Part.Ⅲ 업데이트 예고



* 모든 이미지는 이카루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 http://icarus.wemade.com/main


 조만간 이카루스업데이트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이카루스 The 파르나 Part.Ⅲ 업데이트 라고 나왔네요




 이번 영상은 예전 공개되었던 이카루스 영상들과 비슷합니다. 하늘을 나르는 말과 평소에 게임을 즐기다보면 하늘에 떠 다니던 이상한 부유물체와 한판 붙은 영상입니다. 

 


 

■ 멸망의 공역



새로운 사냥터. 그러면 새로운 펠로우가 나오겠지. 공허의 레토른시아가 다인용 펫인듯한 이미지를 보여주네요. 공허의 카고일 역시 생긴것은 무서운데 마지막 단어 어떤 펠로우보다 높이 날 수 있다. 라이닉만 타고 들어갈 수 있다는 인던이 있었던 시절같이 또 그런 인던이 생기나요? 그런데 펠로우가 가면 갈수록 재료를 많이 요구하는데 이번은 어떤 조건을 요구할련지.

 


 


공역의 틈새




The 파르나 Part.Ⅲ 업데이트에 대하여 어쩌고 저쩌고 많은 이야기 하죠. 그러나 결국 새로운 몹 등장. 보상 및 난이도가 어떨지. 이카루스 후반부는 역쉬 악령스타일. 이즈호라가 가진 검. 저에게 준다면 좋을 듯한데. (성채돌면서 최근에 영웅 검 하나 먹었지만, 옵션이 좋지 못해서 결국 주화로 구입한 가디언.  두 검은 좋것만 합친다면 좋은 검이네요. 이런 슬픈 던전을 다니고 있습니다. )


 


 

큰바람섬




 이제 본격적으로 거신 트라누아를 잡으라는 말씀이죠. 모양세를 보아하니 꽤 힘든 싸움이 될것도 같은데, 유저들에게 이런거 주면 알아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고 깨버린다는것이 이런 게임의 묘미가 아닐까요?

 


 


엑자란


 


 저는 이 이미지를 보고 눈에 확 들어온것은 뼈다귀. 심연의 바이렛. 저거 펠로우겠죠. 파르나의 땅의 뼈다귀어떤 관계인지 모르겠지만 혹시 파르나의 뼈다귀처럼 길들이기 조건이 '힘들게' 또는 '상자구입을 유도'하는 펠로우가 아니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설명대로  The 파르나 Part.Ⅲ 업데이트가 된다면 엑자란도 필드 몹의 변화가 좀 생길듯합니다. 또 지금까지 이름만 있던 펠로우가 등장할 수도 있겠죠. The 파르나 Part.Ⅲ 업데이트가 진행되어야지 정확한것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이카루스의 묘미다양한 펠로우이라고 생각하는 입장에서 The 파르나 Part.Ⅲ 업데이트에서 길들이기로 유혹할만한 애들이 많이 나오길 바랍니다.




펠로우 

 


 

이카루스 The 파르나 Part.Ⅲ 업데이트 예고에 나온 펠로우의 변화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만드는 펠로우 강화시스템. 강화까지는 좋은데 중요 포인트. 강화재료 역시 펠로우의 최대 레벨이라는 변수입니다. [결국 PC 24시간 풀로 켜두라는 이야기 또는 성장을 위한 약을 구입하라는 이야기겠죠.] 이번 펠로우의 강화로 인하 벨러스는 어떻게 될 것인지.

 

새로운 펠로우도 나온다고 하니 이번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 다음을 위해 성채, 동굴에서 템을 좀 맞추었으면 하는 바램이지만, 제 케릭은 저주케릭입니다. 몇번을 돌아서 템을 구경못하는 사람 중에 한 사람입니다. ^^*

 

 별도로 공지된 내용에서 좋은 말만 기억하고 있습니다. 가디언의 유리방패의 변화

 

관련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http://icarus.wemade.com/news/notice#bbs/read/svcId=icarus&ctgNo=4&artSeq=1785999&artType=&rCtgNo=4

 

1. 몬스터에게 무시당하고 던전에서 천대받는 가디언!?
2. 의미를 잃은 엑자란, 소수 길드의 전유물로 왜곡되다.
3. 가난한 거신 야타이만이 달라졌다?
4. 인스턴스 던전 난이도. 영웅은 이제 몸풀기다!
5. 필드도 사냥터라는걸 보여드리겠습니다.

 

게임은 게임일뿐. 스트레스는 받지 맙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