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정예펠로우. 얼음 송곳니 크루거

반응형



이카루스- 정예펠로우. 얼음 송곳니 크루거





파르나의 땅에서는 한파로 받는 페널티를 무시못합니다. 이동속도, 비행고도등의 체감이 가능한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현실에서 매서운 추위 저항까지 할 수 있는 정예 펠로우. 얼음 송곳니 크루거가 있습니다. 퀘스트 진행을 통해 우루의 조각상을 획득하여 길들이기 조건을 만족 할 수 있습니다.





얼음 송곳니 크루거의 스킬입니다. - 레벨이 올라가면 수치가 올라가는 것도 있습니다.


:: 매서운 추위저항 - 매서운 추위까지 저항하다니 좋네요.


:: 광폭한 이빨 - 3초 동안 1초 마다 50 - 100의 생명력 피해


:: 호랑이의 기운 - 물리 공격력 3% 증가


:: 호랑이의 포효 - 30초동안 물치 치명타 피해 10 증가


:: 봉인 - 힘, 물리치명타의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통곡 절벽 마을그렌트(야수 조련사)에게 퀘스트를 받습니다. 우루를 잡아 우루의 정수(3)을 모으는 것이 얼음 송곳니 크루거을 잡기 위한 퀘스트입니다.





통곡 절벽 마을 위쪽에 가시면 우루가 있는 우리가 있습니다. 우리 앞에서 우루가 젠되기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리젠 시간이 빠르니 금방 잡으실 수 있으며, 채널을 이동하시면 잡으면 우루의 정수 3개는 쉽게 얻으실 수 있습니다.






우루의 정수. 잡다보면 도감도 주네요. 얼음 송곳니 크루거의 도감. 펠로우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네요.


  




마을로 되돌아 가서 그랜트에세 퀘스트완료하시면 우루의 조각상을 줍니다.





얼음 송곳니 크루거가 있는 소르마 평원 근처로이동합니다. 지도를 참고하시고 근처에 가면 안쪽으로 들어간 공간이 있는 데 그곳에서 얼음 송곳니 크루거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얼음 송곳니 크루거입니다. 한파 영향을 받는 파르나 땅에서 한파저항이 있는 펠로우는 필수입니다. 게다가 매서운 추위까지 저항되는 펠로우이기에 파르나 땅 구석 구석 타고 다닐 수 있네요.
















우루도 함께 올려드리려고 했는데, 스샷을 제대로 안찍어 다음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복잡하지 않고 파르나 정예 펠로우를 얻을 수 있으니 도전 한번 해보세요.


광폭한 우루도 함께 진행하시면 시간상 이익입니다.

:: 광폭한 우루 → http://newhouse.tistory.com/258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