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 비행 펠로우. 정예 펠로우 스칼레다

반응형



이카루스 - 비행 펠로우. 정예 펠로우 스칼레다

하얀날개 아마란스 징표 제조 재료





이제 스칼레다를 잡으로 갑니다. 가기전에 불꽃 바람의 비약을 준비해야겠죠. 아로트2마리아루이드3마리를 가지고 불꽃 바람의 비약을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대성공이 뜨면 3개도 나옵니다. 저는 하얀날개 아마란스 징표를 제작해야하니 스칼레다를 5마리를 잡아야하네요. 그래서 5배의 재료를 준비해서 불꽃 바람의 비약 5개를 제작하였습니다.





격동의 대지, 구석에 위치한 스칼레다의 젠 위치로 이동합니다. 3군데에서 나옵니다. 





스칼레다 젠 조건붉은 날개의 알파괴하려고 하면 확률적으로 스칼레다가 나옵니다. 붉은 날개의 알살살 쳐야합니다. 너무 세게 치면 안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무장해제하고(나중에는 방패도 빼고. 그것도 안되니 펫으로 공격했네요) 열심히 쳐서 스칼레다를 불러내어 길들이기를 시도하여 성공했습니다.







스칼레다의 스킬봉인효과입니다. (저레벨 기준이므로 펠로우의 레벨이 올라가면 상향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 마력의 외침 → 마법 공격력 증가(버프)

:: 와이번의 기운 물리 방어력 증가(패시브)

:: 연속 쪼기 → 10초 동안 3초 마다 40-60의 생명력 피해(액티브)


:: 봉인 → 최대생명력 + 최대마나 증가입니다.





스칼레다 스크린샷. 스칼레다의 모습을 구경하세요.











보너스 샷. 천둥 갑옷 제피로스스카레다가 싸우는 모습. - 임의로 만든 싸움. 제피로스와 스칼레다가 같은 지역에 있을 수는 없죠. ^^*






이제 스칼레다로 잡았으니 하얀 날개 아마란스를 잡을 준비가 거의 마무리 되었네요. 파르나의 땅에서 푸른 아로스만 봉인하면 됩니다.


이카루스펠로우 키우는 재미로 하는 게임인듯~~~



하얀 날개 아마란스을 길들이기 위한 참고 펠로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