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 비행 펠로우. 아루이드

반응형


이카루스 - 비행 펠로우. 아루이드

스칼레다 길들이기 조건의 재료 중 하나







최대 고도 400m일반 비행 펠로우 입니다. 참새로는 불가능했던 고도에 위치한 아루이드이지만, 아로트를 잡으면 비행고도가 250m가 되므로 충분히 잡을 수 있는 펠로우입니다. 




아루이드의 위치격동의 대지. 하늘에 있습니다. 아로트를 길들이기 한 곳의 바로 하늘에서 돌아다니고 있네요.





아루이드는 길들이기 조건길들이기 포인트뿐이니  별다른 준비없이 도전이 가능합니다. 













아루이드의 목적저랩분들은 앞으로 이동하실 지역에 비행고도에서 구애받지 않으며, 퀘스트 및 사냥에 도움이 되고자 길들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불꽃 바람 비약을 제작하기 위한 봉인재료로 사용을 목적으로 둘 수 있습니다. 불꽃 바람 비약스칼레다를 길들이기위한 조건을 충족시키는 아이템입니다.





참고. 이라루스 초창기 스칼레다는 정말 갖고 싶은 새였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재료를 위한 새가 되어버린 느낌입니다. 남다른 외모와 풍채가 있던 스칼레다. 이 스칼레다 5마리 봉인이 아마란스의 징표를 만들 때 필요한 재료입니다. 



이카루스가 시간이 지날 수록 펠로우에서 변경되는 부분이 많고, 이전에 펠로우를 사용하여 새로운 펠로우를 길들이기 조건으로 사용되니 예전에 다녔던 곳을 다시금 가서 놀게하네요. 오늘도 격동의 대지에서 아로트아루이드 그리고 스칼레다와 놀았네요. ^^*


하얀 날개 아마란스을 길들이기 위한 참고 펠로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