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C카] 서구 어린이 생태 학습도서관에서 RC카

반응형
반응형

 

서구 어린이 생태 학습도서관에서 RC카

아까에 올린 그 장소. 서구 어린이 생태 학습도서관

RC카를 가지고 놀았어요. 아들이 매우 기뻐하는 모습을 보면서 옛 생각이 나더라고요. 저희 아버님도 저희 가족들 먹여 살리시느라 휴일도 없이 일하신 모습이 떠오르네요. 아들들과의 추억을 만들실 여력이 없으셨던.... 그래도, 가끔 저희들을 데리고 산에도 가셨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저도 지금도 기억하는건 지리산을 올라갔던 그 기억.

많은 추억이 없어도 한 두개라도 아버지와 추억이 있다는 그것에 소중함을 가지렵니다. 우리 아들도 나중에 커서 아빠랑 이렇게 놀았다는 추억이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도 주말도 없이 일을 하고 있는 중이라 (돈도 못 버는데. 흑흑) 우리 애들과의 추억이 없다는 것이 너무 슬펐는데. 이번에 갑자기 여러가지 일로 비게된 시간을 애들과 함께 보낼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요거 이쁘죠.

음악도 나옵니다.... 베터리가 다 되었을때 음악을 즐겼네요.

 

대형사고(?)

파란차 차 운전하는 애가 잘 해서 멈추었다는거. 다행이 큰 충돌없이 ... 저렇게 보여도 빠져 나왔다는 거 ( 뉘집 아들인지 빨간차 잘 운전했네요. .ㅋㅋ ) 

 

아들의 뒷모습

RC카에 빠져있는 울 아들입니다. 참 즐거워 했던 모습이 지금도 눈에 선하네요. 

 

 애들이 더 좋아하네요.

애들이 차를 쫒아가는 중인데. 애들은 역시 움직이는것 좋아합니다.

 

또 다른 RC카

F1 차량... 조정하기가 빨간차보다 힘들었지만, 힘은 좋네요.

울 아드님.... 나중에 RC카 한 대 사면 이걸루 사자고 하네요. 조정하기는 힘들어도 힘도 세고, 소리도 크다고 하면서, 역시 뭘 아는 아들이네요.. ^^* 여유가 되면 영암 F1도 한번 데리고 가고 싶네요.

 

자전거 타던 한 애가 RC카 보고 있는 중

많은 아이들이 RC카에 관심을...

 

동영상은 몇개 찍었는데. 문제는 다른 애들의 얼굴이 찍혀서 어쩔 수 없이 이것만 올려드려요. 무서운 세상이라고 하니 다른 집 자식들의 얼굴을 함부로 올릴수도 없죠. 정말 잘 놀았다는것만....

 

 

갑자기 등장한....

괴력의 RC카 입니다. 한대 장만하고 픈 충동이...

 

유모차처럼 생긴것을 끌고 다녔어요.

아이가 타고있던데.. 즐거워보였던 것이 기억나네요. 저런 차... 힘도 좋은데... 게다가 아이를 태운 유모차를 끌고 가다니.. 대단한 RC카 입니다.

 

좋은 구경(힘센 RC카)도 하고, 자연도 느껴보았던 서구 어린이 생태 학습도서관에서 시간. 가장 좋았던 것은 아들과 함께한 시간이었습니다. 이제 저도 이야기합니다. 정말 1시간이라도 애들과 보낼 수 있다면 정말 행복한 1시간입니다. 정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