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광주교육과학연구원갔다 점심.. - 운림동

반응형

 

아들과 함께 광주교육과학연구원에서 교육받다가 점심시간...

이곳은 증심사 가는 길이라 이리저리 찾아보면 맛있는 집들이 많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검색.....결과... 찾아간곳은 [수궁]이라는 곳입니다.

면과 고기중에서 사실 가까운 곳 찾았다는거.. 그래도 잘 고른듯합니다.

 

since 1970..

 

오랜된 집인데. 저는 첨 가는 집이네요.. ^^*

몇가지 메뉴가 있는데, 다른것은 먹어볼 시간도 없고해서 [된장쌈밥]으로 바로 시켰습니다. 10분정도 기다려야 한다는 주인장의 멘트.... 기다려야죠.....아들과 이야기 하면서 10분정도 지나니까 맛있는 쌈밥이 나오네요.

 

뚝배기 그릇에 된장...

 

참 맛있겠 먹었다는 기억이... 바로 올려야 생생함이 있는데, 사진을 보면 아시다시피 먹다가 찍었어요. 나물과 김치도 맛있게 먹었네요. 제가 사실 장이 좀 좋지 않아서 음식을 가리는 편입니다. 생소한 지역에 가서 뭘 잘 못먹는 스타일. 어쩔 수 없이 먹는데, 잘못 먹으면 화장실에서 고생을 합니다. 그래서 저희 집에서는 저랑 가서 제가 문제 없으면 '그집 괜찮다'이네요.

결과는 문제 없었음. 괜찮은 집임

앞으로도 종종 제가 가서 문제없던 집만 올려볼까도 생각중입니다. 물론,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그냥 제 몸이 맞는 음식을 하시는 집.... 분명 문제있음(화장실에 물이 많아지는 현상)은 안 올림...

 

깔끔하네요...

그런데, 궁금한거.. 이집 2층은 어떻게 올라가는건지.. 분명 안에서 보면 2층 계단이 있는데.. 어디로 올라가는지 도통 알 수 가 없네요.. 울 아들이 그거 찾아본다고 밖으로 나가보기도 하고, 안을 방황을 했는데... ㅋㅋ... 암튼 가끔 울 아들도 이상한 것에 관심을 갖네요.  현대 모비스 CF가 갑자기 생각이 나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