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천안함 프로젝트

반응형

 

 

다음 영화_http://movie.daum.net천안함 프로젝트가 무료로 상영 중입니다.

 

 

 

2010년 3월 26일, 백령도 해상에서 우리 해군의 천안함이 침몰했습니다. 사건 직후, 여러가지 가설과 추측이 난무했지만 정부의 발표는 북한어뢰폭침에 의한 공격으로 정리되었습니다. 이후, 이 발표에 대해 많은 의문이 남겨진 사건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물론, 정부의 발표를 믿는 것이 국민이겠지만, 국민이 납득할 수 없는 것이 있다면 보다 명확한 증거를 알려주거나, 반대되는 의견에 대해 확실한 반론이 있어야하는데 아직까지도 정확히 알려진것이 없습니다. 그런 배경에 나왔던 영화인데, 이 영화도 몇번의 고비가 있었지만, 개봉을 했었죠.

 

어떠한 반대되는 의견이 있다면 그 의견을 수렴하여 함께 논의하는 자세. 즉 소통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소통을 하기 위해서는 반대되는 의견도 들어보는 것도 중요한데, 어찌하여 무조건 귀막고 눈가리는지 이해를 할 수 없네요. (그동안의 영화의 관련된 검색을 해보면 정말 이해안하가는것이..)

 

이 영화를 감상을 하시면서 천안함의 정부발표에 찬성하시는 분들은 '왜 이런 영화가 만들어졌을까? 정부 발표안을 왜 믿지못하지?'라는 의문에 대한 답을 받으실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다큐멘터리 영화로서 볼만하다. 라고는 평점.

 

조국을 위해 순국하신 전사자들의 명복을 빌면서...

 

영화다운로드 사이트 : http://movie.daum.net/download/movie/recent.do?itemId=17543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