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레이터 부담이다..

반응형


제너레이터가 고장났습니다.


누구 말대로 '생돈' 들어가는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겨울만 되면 고장나는 이 제너레이터를 어찌할꼬..... 그래도 이번은 좀 길게 썼네요. 좀 오래쓰게 만들어 주면 안될까요? 보증기간도 6개월밖에 안되는 제너레이터. 가격은 비싼 이 부품...


끼끽 소리가 나길래 타이어쪽에 문제가 생겼나하고 공업사를 갔더니 '헉' 제너레이터 불량.




카니발2에 들어있던 제네레이터입니다. 위에 쇠구슬처럼 생긴 것이 많이 없어지는 현상이 발생한 것입니다. 그덕에 이름도 생소한 부품도 같이 갈았더니 돈많이 들어갔습니다. 구슬들이 없어지면 같이 바꾸어야 하는 것이 있던데. 그것도 함께 갈았습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남기는 것은 공업사를 가셔서 본격적인 겨울이 오기전에 점검들 받으세요. 오늘 저도 공업사 안갔으면 큰 사고 날뻔했네요.


제너레이터... 얼터네이터라고 해야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다들 제너레이터라고 해서 저도 제너레이터라고 하네요... 제너레이터(직류식), 얼터네이터(교류 발전기)... 교류 발전식이니 얼터네이터가 맞겠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