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도서관] 서구 어린이 생태 학습도서관의 주변환경

반응형

서구 어린이 생태 학습도서관

우리 애들은 자주 가는 곳이네요. 이날은 지인에게 RC카를 빌려서 아들과 함께 놀아놀 생각으로 어디 좋은 곳이 있나 찾다보니 이곳을 추천해주더라고요.

 

염주동 실내체육관. 월드컵 경기장 근처

( 좀 떨어져있어요. 그래도 주변 큰 건물하면 저 두 건물이 좋을 듯해서요)

하나더.. 롯데마트

 

도서관.토요일에도 여네요..

오늘의 목적인 이곳보다는 주변입니다. 물론 저도 안에 들어가보았는데, 옹기종기 모여서 책도 보는 애들의 모습, 그 옆에 부모님들이 책보시는 모습. 참 보기에 좋았어요. 다음에는 애들과 함께 저도 독서를 해볼까 합니다.

 

주차장

많은 차가 주차하기에는 적은 공간일 수도 있지만, 가까이 사시는 분들은 걸어오시는지라 그렇게 혼잡하지는 않구요. 만약 주차공간이 없다면  근처에 월드컵경기장이 있죠.  5-10분 거리에 매우 큰 주차장이 있습니다.

 

 

도서관 뒤쪽으로 걸어가봅니다.

 산책로. 작은돌은 쉴 공간(?) 뒤쪽에 보이는 녹색의 철조망은 정구장이랍니다.

 

가까이 가서 보니 

덩그러이 놓여 있는 이 돌의 용도는? 저는 그냥 쉴 공간으로 해석했습니다. 용도는 분명 다른 것인것도 같은데 그냥 여기서 있는 걸보면 그냥 걷다가 힘들면 쉬라고...해석하기 나름이죠.

 

호수(?)

아주 작은 호수...  그냥 습지라고 할까요.. 생태공원이라는 이미지인듯합니다. 물고기는 추워서 인지 안보였는데. 그래도 물이 있고 하니 .... 

 

다른 각도에서 본 모습 

 

 멀리 운동기구가 보이네요.

 

 가을은 가을

찍은 사진을 보니 가을이네요. 날씨가 추워서 '겨울이 벌써 오나'할 정도지만, 나무들은 가을입니다. 색색이 이쁜 옷을 입고 있는 나무들.

운동장 그리고 놀이

사람들이 찍혀서 보호차원에서 검은 색으로 처리했어요.. 뒤쪽에는 큰 운동장이 있고요.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이 녹색의 땅에서는 미니카에 애들이 올라타서 운전하고 다니고, 유모차끌고 산책을 즐기시는 분들, 멀리 큰 운동장에서 축구, 달리기, 베드민턴등 여러가지 운동을 즐기시더라고요. 저는 아들과 RC카를 가지고 놀려고 왔으니 이곳에서 놀아야겠죠.

 

시간 나실 때 한번 애들과 와서 독서가 아니더라도 산책 겸해서 들러보세요

배드민턴이나 공만 가져와도 애들은 즐거워 합니다.

저희 아들은 '아빠 우리도 공들고 올껄...'

^^* 정말 저도 즐거운 하루였답니다.

 

아빠들 화이팅!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