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램프 자바라 거치대. 편하게 스마트폰을 볼 수 있는 자바라 거치대

반응형

클램프 자바라 거치대, CLAMP TABLET STAND

예전에 자바라 거치대를 주문하면서 하나 더 골랐던 제품이다. 악어 클립이 아닌 고정 지지대를 설치해서 사용하는 자바라 거치대로 고정할 곳만 있다면 편하게 스마트폰을 거치하여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양쪽 사이드에 홈이 있어서 충전을 하면서 사용할 수 있어서 영화나 드라마 볼 때 배터리 걱정 없이 안정적으로 시청이 가능하다.

 

박스 안에는 접이식 자바라본체, 고정거치대, 해드 클램프가 들어있다. 설치방법은 박스 뒤에 인쇄되어 있으니 참고하면 된다.

 

기존에 사용하던 자바라와 달리 이중 스프링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쉽게 위치를 변경할 수 있고, 고정이 잘 되어 터치도 잘 된다.

 

스마트폰을 끼우는 클램프는 약 200mm정도 까지 늘어나서 태블릿까지 거치할 수 있지만, 아직은 스마트폰만 사용했다. 스마트폰의 경우 안정적으로 거치가 되어 사용하고 좋다.

 

 

설치나 철수도 편했다. 자바라 본체는 접어서 보관을 하면 되고, 고정거치대도 쉽게 해체가 가능하다. 그냥 원하는 위치에 놓고 조여서 고정하고 그 위에 자바라 본체를 끼어놓으면 된다.

 

편하게 드라마나 영화를 보는 데는 괜찮은 아이템인 것 같다.

 

■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한 제품으로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 공유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 및 영상을 무단 사용 시 저작권 이슈가 발생합니다. (개인적인 용도 사용 시에는 출처를 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kakao : needto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