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Disk Ultra Luxe 64GB / USB 메모리 CZ74

반응형

■ SanDisk Ultra Luxe 64GB / USB 메모리 CZ74

 


납품용으로 10개를 구입했다. 바타입으로 USB 3.1. Gen1 으로 읽기속도 150MB/s인 USB 메모리다.

평소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하게 될 기회(11번가 이벤트)를 포착! 과감히 10개를 질렀다.

 

일반적으로 납품을 하더라도 32GB면 충분한데 가끔 2-3시간짜리(최소 FHD급) 인코딩과 같은 화질로 영상을 쪼개서 제작한 결과물의 경우 32GB가 넘어서 64GB정도의 저장공간이 있는 USB가 필요하다 

이번에 구매한 가격은 기존의 32GB와 비슷하다. 어짜피 64GB의 메모리의 구매를 게획하고 있었고 납품 외에서 개인적으로 사용할 목적있으니 선택을 잘 했다고 생각한다. 

이제 제품은 메탈재질로 플라스틱 모델보다는 고급스럽다. 받는 사람들도 좋다고 하고 구매를 잘 한 듯하다

여기서 정보하나 더 추가한다. USB에 2GB 이상의 파일을 넣으려면 포맷을 다시 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포맷방식이 FAT32, NTFS, ExFAT이 있는데, 대용량 파일을 옮기려면 NTFS로 포맷을 해야 가능하다.

잘 쓰자! 

 



■ 본 포스팅은 직접 재품구매 후 정보공유 차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 및 영상을 무단 사용시사용 시 저작권 이슈가 발생합니다. (개인적인 용도 사용 시에는 출처를 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kakao : needto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