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강원도 동해에서 만난 물회 , 묵호물회, 맛있는 물회와 회덮밥 그리고 빈대떡을 만났습니다.

반응형



맛, 강원도 동해에서 만난 물회 , 묵호물회

2016/05/23

강원도 동해 맛있는 물가지미 물회를 만났습니다.

처형의 추천으로 가게 된 강원도 동해의 묵호물회

가격도 저렴하면서도 맛이 있다는 말에 동해고속도로를 타고 달려갑니다.



처음에는 묵호항 근처 바닷가에 있는 줄 착각했네요

네비가 알려주는 길은 골목길로 안내를 해서 잘못 입력했나하고 몇 번이고 확인을 했답니다.

그래서 찾아간 곳은 작은 음식점이었네요


일반 주택가에 위치한 곳이라 주차는 주변에 알아서 해야 합니다. 

다행이도 떠나는 차가 있기에 좋은 자리에 주차완료~~~


▲ 강원도 동해 묵호물회


잠시 밖에서 기다렸네요. 만약 조금만 더 늦게 왔다면 더운 날 뙤약볕에서 기다려야 했네요.

여름 피서로 성수기에 이정도 가격대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는 곳, 처형 이야기로는 알음알음 입소문을 탄 곳이라고 합니다.


우선 주문을 해야겠죠.

물가자미 물회, 회덮밥 그리고 빈대떡을 주문했습니다.


▲ 강원도 동해 묵호물회, 회덮밥


▲ 강원도 동해 묵호물회, 물가자미 물회


▲ 강원도 동해 묵호물회, 빈대떡


'물회 특' 이라고 있는데 이것은 양이 좀 더 많이 들어있는 메뉴라고 하네요.

저희는 빈대떡을 추가로 주문했기에 그냥 일반 물회/회덮밥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 강원도 동해 묵호물회 메뉴들


3살 막내가 먹기 딱 좋은 반찬 ^^*

오뎅, 감자와 국에 우리 막내는 잘 먹었네요. 

시큼한 양파도 좋았어요~~


▲ 강원도 동해 묵호물회 반찬




물회 & 회덮밥 & 빈대떡

물회의 얼린 육수만 봐도 시원하죠

얼린육수위에 야채, 뼈째 썬 물가자미가 듬뿍들어있는 물가자미 묵호물회입니다.

물가자미는 세꼬시형태로 들어있어요. 


애들은 아직 뼈째 먹는 생선에 거부감이 좀 있었지만, 이내 맛있다고 잘 먹네요.


▲ 강원도 동해 묵호물회



▲ 강원도 동해 묵호물회


▲ 강원도 동해 묵호물회



▲ 강원도 동해 묵호물회



물회와 회덮밥을 맛있게 드시려면


양념이 넣어져 있어 

젓가락을 골고루 잘 비비신후 


밥과 물회(회덮밥)를 따로 드시면

더욱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 강원도 동해 묵호물회 맛있게 먹는 법?



따라하기.....

물가자미 세꼬시와 야채와 함께 먹고, 마지막에 밥을 말아먹었죠...

맛있다..글 쓰는데 침이 고이네요. ^^*


▲ 강원도 동해 묵호물회 맛있게 먹는 법 따라하기



바삭하고 고소함 그리고 담백한 맛에 빈대떡입니다. 물회와 회덮밥을 먹는 중간 중간에 빈대떡을 간장에 찍어 먹는 맛도 일품이네요


▲ 강원도 동해 묵호물회집에서 만난 빈대떡



▲ 강원도 동해 묵호물회 빈대떡 간장양념



이곳은


착한가격이라고 하겠습니다.

성수기, 5인 가족이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강원도를 찾는다면 한번 더 오고 싶네요.





글/이미지 저작권 : like1@naver.com

본 이미지를 상업적 사용시 저작권 이슈가 발생합니다. 

비 상업적 이용시 출처표시를 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