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s] 빕스 어린이 1000원

반응형

[vips] 빕스 어린이 1000원







우리 아들의 생일. 가 내리는 날씨에 애들이 좋아하는 곳으로 놀러가는 것은 포기했습니다. 대신외식을 하기로 했는 데, 아이들과 외식을 하려고 해도 비용이 생각외로 많이 드네요. 그런데,빕스 어린이 1000원이라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어디를 가든 애들 3명(조카들도 있네요)과 성인 2명이 외식을 한다고 하면 비슷한 금액이 나올것 같고, 애들이 좋아하는 음식이 있는 빕스로 향했습니다.






자주갔던 빕스는 평일에는 브런치매장입니다. 이번에 와이프의 강력한 주장 [ VIPS에 가면 폭립을 먹어줘야해 ] 라는 한마디에 평일 폭립이 나오는 매장으로 향했습니다.












90분 이내에 식사를 마치면 다음 방문 때 샐러드바 50% 할인권 주다는 포스터를 뒤로 하고 빕스 매장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사진을 보면 한산하죠. 당연히 일찍 갔으니 많은 사람이 없었어요. 그러나, 아래 두번째 사진이 대기실인데, 30여분 후부터 그 대기실이 꽉꽉 사람으로 채워졌습니다. 일찍 오길 너무 잘한것 같네요.










먹으러 갔으니, 본격적으로 먹거리를 찾아보겠습니다. 개인의 취향으로 몇장 찍어진 빕스의 메뉴들입니다.


폭립과 마늘, 그릴 치킨등...



빕스 치킨. 갓 튀겨서 나와서인지 정말 맛있죠, 떡뽁이, 자장면등이 있네요



적당하게 가져와서 음식을 섭취




다양한 음식을 함께 나누어보겠습니다.


















참. 주의하실것은 성인1인에 어린이1인입니다. 어린이가 3명이라 어쩔 수 없이 미취학인 조카는 계산을 하였네요. 오랜만에 하는 빕스 방문에 애들도 좋아하고, 맛있게 먹고 온 하루였습니다. 


[vips] 빕스 어린이 1000원에 대한 포스팅을 마무리하며, 선물받은 기프트콘으로 산 우리 아들 케익도 공개 ^^*



요즘은 옆으로 초를 세우는것이 유행이라고 하네요.

머리 좋다

케익에 촛농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할수 있겠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