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트로닉스 Backbeat GO2. OCN처용이벤트 당첨

반응형



프랜트로닉스 Backbeat GO2. OCN_ 처용이벤트 당첨



2014년 3월 20일에 에서 하는 처용을 보고 있다가 이벤트가 있길래..도전~~~~~

당첨되었습니다. 저에게도 이런일이 생기네요.


트윗으로 이벤트를 했는데, 지금은 블로그에서 이벤트하네요





처용이벤트로 당첨된 것은 블루투드 이어폰. 프랜트로닉스 Backbeat GO2 입니다.




처용 : 귀신보는 형사(오지호_윤처용)가 있습니다. 7년전에 무슨 일이 있었다고 하는데 그 일은 회를 거듭하면 조금씩 어떤 사건인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사건과 관련있는 듯한 여형사(오지은_하선우)와  여고생귀신(전효성_한나용). 두 사람이 관련있는 인물로 여고생귀신이 심심하면 하선우형사 몸에 빙의를 하여 사건을 하나 둘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에피소드와 7년전 사건의 진행으로 회가 거듭할 수록 재미가 더해지는 처용입니다. 본방사수이벤트가 계속 진행되니 본방보시고 화면에 나타나는 문제를 풀어 처용 블로그에 여러분도 올려보세요. 좋은 소식있으지 모르니...


 http://blog.naver.com/ocnblog






종이가방으로 택배가 날아왔습니다.



종이가방안에 고이 모셔서 온 Platronics Backbeat GO2 상자입니다.




깔끔하게 Backbeat GO2 블루투스 이어폰이 들어있죠. 이어폰을 빼는데 살짝 고생했습니다. 





구성품들입니다. 충전잭과 다양한 언어의 설명서



그림으로 설명드렸지만, 5pin으로 일반 스마트폰(안드로이드) 충전하는 것과 같이 충전할 수 있네요.



 Platronics Backbeat GO2의 상태를 알 수 있는것은 오른쪽에 LED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충전하는 곳도 오른쪽에 있습니다.



오른쪽에 치우쳐있는 조작버튼으로 음악감상과 통화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2-3일 정도 사용을 해본 결과는 음질 GOOD. 연결상태 GOOD.. 결과 좋습니다. 소리로 베터리의 상태, 온 오프 상태를 알려줍니다. 또한, 조작 역시 간단하여 2-3번 정도 연습하시면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제가 사용했던 목걸이형보다 가볍고 목 뒤로 넘겨서 목에 거는 스타일이라 모양세도 좋았네요. 10m정도 커버하는 블루투스이기에 사무실이나 집에서 편하게 음악도 즐기고 전화를 받을 수 있었네요.


 저희 아버지께서 써 보신다고 했는데, 돌아올 생각 안합니다. 흑흑.. 조작법 가르쳐드리고, 써 보신다고 하셨는데, 마음에 드신가 봅니다. 우선은 간단한 조작에 가볍다고 하시네요. 연세가 60대가 넘으신 우리 아버지도 쉽게 쓰시네요. 처용이벤트..보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


 처용... 이제 2회정도 남았는데 또 이벤트 도전할까 했는데, 다른 분들도 좋은 기회잡으시라고 저는 그냥 보기만합니다. 가끔은 재미있는 드라마보고 이벤트도 참여하여 좋은 일 있으시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