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티멤버쉽 TGI 이용기, TGI광주상무점

반응형


SK 티멤버쉽 TGI 이용기



 SK 티멤버쉽 이벤트로 2014년 4월 30일 ~ 5월 31일까지 50%까지 할인해주는 행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SKT 사용자라면 이러한 이벤트는 챙겨놓고 쓸 때가 있을 때는 써야겠죠.





미스터피자 , TGI FRIDAYS(티지아이 프라이데이스), VIPS(빕스), CU, 서울랜드, 롯데월드등 다양한 놀거리, 먹거리에 대한 할인 해택이 있네요. 주의할 것은 요일별로 제공되니 적용되는 요일을 맞추어서 이용해야한다는 것입니다.


5월 5일 어린이날, 5월 8일 어버이날, 결혼기념일 등등... 5월이 되면 각종 가족행사가 많은 달. 이 모든것을 한번의 외식으로 해결하기로 하고 토요일. TGI FRIDAYS(티지아이 프라이데이스)를 방문했습니다.


방문한  TGI 광주상무점입니다.





상무지구 지적공사 가기전에 우회전(롯데시네마방향)하는 TGI건물이 보입니다. 그 곳 2층에 위치한 TGI광주상무점입니다. 광주에 여러곳 있지만, 그래도 다른곳에 비해 기다림시간이 적어서 만약에 TGI를 갈 일이 있다면 이곳을 애용(?)하는 편입니다.


TGI에서 고민을 하는것은 메뉴선택. 오늘은 50%할인이 있기 때문에 스테이크를 시켜보기로 했습니다. 가끔 쿠폰 딜을 통해 방문을 했는데, 스테이크 먹어본 기억이 없네요. 이번 기회에 한번 스테이크를 썰어보도록 하겠습니다.





STEAK...  립아이 스테이크와 와규 스테이크. 이벤트가 있네요. 그런데. 날짜가 5월 9일부터라서 이벤트 참가는 패스. 나중에 혹시 가시는 분들 트위터 해시태그를 이용한 이벤트이니 간단한 글 한번 올리고 에이드 한잔 받으세요, 메뉴판 뒤적뒤적하니 3 COURSE STEAKS 로 립아이 스테이크가 있네요. 물론 와규 스테이크도 있긴 한데, 부위가 다르네요.


3 COURSE STEAKS : 가든샐러드 또는 오늘의 스프 + 스테이크 + 디저트(브라우니 옵세션, 레몬셔벗, 커피 or 차)


우리 막내까지 포함하여 7명(1명은 갓난아이... 우리가 맛있게 먹는동안 잠만 열심히 잤네요.)이라 여러가지 시켜야하는데 립아이 스테이크의 3 COURSE STEAKS에 와규스테이크, 빠네 그리미 어니언 파스타와 오늘의 스프, 음료를 추가했네요. 음료는 리필을 해주니까 적당히 주문하는 것도 좋네요. 저희가 3개만 주문했어요.




식전빵.... 

TGI광주상무점에 갈 때면 식전빵이 배고픈 상태에서 나온것이라 식탐의 발동합니다. 이번에 빵이 바꾸어졌네요. 예전에는 바스켓같은 빵이었는데, 부드러운 빵으로. 따뜻하게 나온 빵에서 촉촉함에 2-3번 더 부탁해서 먹은 식전빵입니다. 3개정도 나오는데 사진찍기 전에 다들 가져버려서 ...





가든샐러드_3 COURSE STEAKS

냠냠 하는 동안에 찍은 사진이라 살짝 양이 작게 보이네요. 스테이크를 먹기전에 속을 살짝 채우는 정도의 샐러드입니다.





오늘의 스프~~

 하트모양의 데코레이션... 콘스프인데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달콤함과 고소함이 함께 있는 맛. 글을 쓰면서도 입 안에 침이 고이게 하네요. 조건반사가 생길 정도로 맛있었던 스프입니다. ( 스테이크가 본 음식인데 사이드 메뉴들이 더 생각나는... )




빠네 그리미 어니언 파스타

약간의 매운맛은 있지만, 입에서 감기는 향과 맛. 주위를 싸고 있는 빵과 함께 먹으면 그 맛도 일품인 빠네 어니어 파스타입니다. 딜이 나오면 와이프와 애들과 함께 가끔 먹었던 파스타. 







립아이 스테이크(Ribeye Steak)_3 COURSE STEAKS

국산 등심으로 만들었다고 하는 립아이 스테이크. 소스는 데미 글라스 소스(다른 소스가 없다고 해서) 에 찍어서 먹어보니 고소하면서 쫄깃한 맛이 입안에 퍼집니다. 아이들이 매우 좋아했네요.  굽는 것은 미디움 웰던으로 했는데 미디움으로 하면 보다 나았을 것으로 생각은 하지만, 다들 개인적인 취향이겠죠. 적당했습니다. 


 




와규 스테이크(Wagyu Steak)

호주산 와규 채끝등심. 소스는 역시 데미 글라스 소스. 일반적인 스테이크 분위기, 육질이 입안에서 맴도는 느낌도 역시 느낄 수 있습니다. 미디움 웰던으로 먹은 와규는 두툼한 고기에 씹히는 느낌과 등심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


 개인적인 립아이와 와규의 차의점은 

'아이들과 함께' 또는 '부드러운 맛'을 느끼고 싶다면 '립아이'를 추천. '두툼한 맛에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를 원하다면 '와규'를 추전하고 싶네요. 저는 제 입맛보다는 애들 입맛이 중요해서 함께 할 때는 '립아이'를 선호할 듯합니다. 




디저트.  브라우니 옵세션와 아이스크림

브라우니 옵세션따뜻한 빵에 아이스크림의 조합. 다저트로 먹긴 했는데, 간식꺼리로 너무 좋을 듯합니다. 다만, 칼로리가 매우 높겠다라는 우려도 있지만. 




 SK 티멤버쉽으로 50% 할인 해택받은 TGI 이용기, TGI광주상무점에서 부모님 모시고 가서 저렴한 가격을 먹고 왔습니다. 우리 식구 외식하면 하려면 가격이 부담되는 것은 사실인데, 평소의 절반가격에 부담없이 먹고 온 TGI. 




가격표 올려드립니다. 부가세 계산하기전에 활인을 해주고, 그에 따라 부가세가 나오네요. 10만원정도 나올것이 절반으로 계산하니 왜 이리 기분이 좋은지.. 저는 GOLD등급이라 잔여포인트가 많이 남았네요. 잔여포인트 의미가 없죠. 저정로 쓴다는 것이 가능할지.. ^^* 그래서 무제한이라는 홍보를 하나 봅니다.


가족과 함께 외식을 하시다면, SK 티멤버쉽을 이용하는 것도 절약의 방법입니다. 

5월달, 가정의 달 . 가장에게는 힘든 달. 흑흑.... 이달 말에 또 한번. SK 티멤버쉽의 해택을 쓸 일이 있겠네요.


오늘도 즐거운 시간 되기고 30일까지이니까 잘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