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 정예 펠로우. 아로트

반응형



이카루스 - 정예 펠로우. 아로트





 이카루스 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참새라고 불리는 작은 불새를 길들이기를 하여 타고 다닙니다. 이후 메인퀘스트를 계속 진행하다보면 새로운 비행 펠로우를 하나 얻을 수 있습니다. 최대고도 250m인 비행 펠로우 아로트입니다. 







 격동의 대지에 도착하게 되면, 메인퀘스트로 불타는 골렘의 심장(5)과 빛나는 기운(5)을 모으기가 진행되고, 보상으로 불새의 기운을 줍니다. 아로트길들이기 조건이 만족되는 순간입니다.





 만약에 실패를 하는 경우에 불새의 기운 펠로우 연구제작하시면 됩니다. 






 길들이기로 아로트라는 새로운 비행 펠로우을 얻으셨죠. 그러나 아로트의 용도스칼레다를 길들이기 위한 불꽃 바람의 비약의 재료입니다. 차후를 생각하신다면 최소 아로트를 10마리. 아루이드를 15마리를 잡아서 봉인을 해야합니다. 불꽃 바람 비약의 레시피는 아루이드가 줍니다. ( 아로트 잡는 지역의 위쪽 상공에서 붉은 빛을 띄는 새입니다. ) 봉인을 하실 때는 급수가 정예. 즉 정예 봉인석으로 봉인하셔야 합니다. 





 스칼레다 역시 아마란스길들이기 위한 징표의 재료입니다. 그러기에 나중을 위해 재료를 준비하시고 만들어 놓은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레벨에 따라 실패확률이 있으니 렙업을 하시고 차분하게 오시는것도 방법입니다.





  불이 삼킨 유적에서 얻을 수 잇는 아이템


  이그니스 아운드라바 토르투스가 주는 아이템입니다.








 이카루스 - 정예 펠로우. 아로트의 모습















 아마란스에 도전하기 위해 다시 격동의 대지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루이드, 스칼레다포획(^^;)한 정보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얀 날개 아마란스을 길들이기 위한 참고 펠로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