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게임패드 게임 컨트롤러

반응형



삼성전자가 유럽에서 게임패드 게임 컨트롤러( GamePad game controoler) 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갤럭시 탭2 8,0의 게임에디션(GAME EDITION)으로 출시 예정으로 TV에 연결하여 게임을 즐길수 있으며, HDMI 연결짹을 포함했습니다.

 예전에 본 패드와는 다른 모습입니다. 디자인이 좋아졌네요. 깔끔하고.



이미지출처 : http://www.sammobile.com



게임에디션의 가격은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게임패드(Game Pad) 순수 가격이 유료 79.90다. 


이 게임컨트롤러는 안드로이드 4.1이상에 실행 및 호환이 되며, 4 ~ 6.3인치의 크기를 가진 디바이스에 장착할 수 할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 NFC등을 이용하여 접속을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 컨트롤러에서 'play'를 누르면 삼성의 모바일 콘솔 어플이 갤럭시 폰에 실행되어 여러가지 게임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Need for Speed™, Asphalt 8 : Airborne, Modern Combat 4: Zero Hour, Prince of Persia 등의 35개의 게임이 포함되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자동차게임이나 축구등의 스포츠게임을 즐기는데에 도움이 될듯합니다. 블루투스 연결이 얼마나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데이타 전송을 이루어지는가에 따라 위에 있는 게임들을 렉없지 잘 즐길 수 있겠죠. 우리나라에는 출시된다면 반응이 어떨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이미지출처 : http://allaboutsamsung.de/2013/12/samsung-galaxy-tab-game-edition-zocker-bundle-im-anflug/


 

디자인은 깔끔한 형태. 예전에 한번 나왔던 게임패드와 다른 형태로 나왔습니다GAME EDITION으로 나온 만큼 게임에 최적화되어 나오길 바라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