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3 3G 젤라빈4.3 업데이트재시작

반응형



갤럭시S3 3G 젤라빈4.3 업데이트재시작이 되었습니다. 기다렸던 업그레이드(업데이트)이기에 바로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kies로 진행했습니다. 젤라빈 4.3 변화된것은 갤럭시S3 LTE와 초기 업데이트로 경험한 내용을 이전에 포스팅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의 가장 중요한것은 개인적인 의견은 안정성입니다. 이전에 안정화되지 못한 버전으로 고생했던 한 사람으로 바라는 것은 안정화입니다.





 사실 데이타를 백업하러 들어갔는데, kies가 업데이트가 되더니 업그레이드 알림창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갤럭시S3 3G 젤라빈4.3 업데이트재시작을 알리는 알림창





 kies가 업데이트가 되더니 동의 할것도 많아졌네요. 




 변화된 갤럭시S3 3G .. 이제 다시 경험합니다.


저는 이전에 4.3으로 업그레이드가 된 갤럭시S3 3G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가족이 쓰는 한 대가 에러가 너무 심해서 서비스센터를 통해 메인보드교환을 해서 다운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업그레이드가 진행됨을 알 수 있었네요. 참고로 갤럭시S3 3G가 버전에 달라서 함께 할 수 없는 어플이 있었는데, 이제 함께 즐겨볼랍니다.







갤럭시 S3의 변화  -> 링크완료. 클릭하시면 해당 포스트로 이동됩니다.

Kies로 업그레이드 방법 -> 링크완료. 클릭하시면 해당 포스트로 이동됩니다.

FOTA로  업그레이드 방법 -> 링크완료. 클릭하시면 해당 포스트로 이동됩니다.

Kies3 설치  -> 링크완료. 클릭하시면 해당 포스트로 이동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