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4 줌 박스개봉 unboxing

반응형


갤럭시S4 줌 박스개봉

unBOXING


차씨 아저씨가 저에게 좋은 소식을 알려주셨습니다. 갤럭시S4 줌의 박스개봉. 그러나 일을 하고 있으니 바로 갈 수 없으니 처음에 사진을 찍어놓은거 보면서 실물 구경만 했습니다. 




요즘에 나오는 삼성 제품의 박스 색깔이나 모양은 전부 같네요. 전면에는 갤럭시S4 줌을 하기 위해 렌즈가 나온 모습과 뒷면에 기본적인 사양이 이미지와 글로 이쁘게 써있네요.





뒤집어놓은 갤럭시S4 줌카메라입니다. 왼쪽 사이드에 10× 표시가 선명하고 외장메모리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보이고. 가운데 동그라미는 삼각대 끼우는곳입니다. 






삼각대를 끼우면 이렇게 되죠. 저번에 찍어놓은 사진 다시 활용했습니다.






후레쉬센서. 스마트 폰이라고 하기보다는 카메라입니다. 





액정부분만보면 스마트폰입니다. 이렇게 보면 스마트폰, 다른 각도에서 보면 카메라인 요상한 제품이네요. 





악세사리부실합니다. 이어폰. 충전기, USB케이블, 설명서, 이어폰 교체품. 그런데 없는게 있죠. 거치대여분의 베터리 없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다 싶었는데 역시 악세사리가 좀 부실해졌네요.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부가적적으로 삼각대도 구입해야할 껀데 베터리까지 여분으로 구입하려면 다소 부담이 생길 수도 있네요.





지금까지 갤럭시S4 줌 박스개봉이었습니다. 10배줌을 이용해서 사진을 찍어보고 싶었는데, 차씨 아저씨가 들고 가버리네요... 언젠가 내가 직접 찍고 말꺼다...



갤럭시 줌 사양 정보 Posting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