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휴대폰 미니멀 폴더

반응형

 

미니멀 폴더

A301

 

부가기능이 좋은 피처폰이 등장했습니다. 물론, 이전에도 비슷한 기능이 있는 폰들이 출시된적 있죠. 최근 스마트폰에 홍수에서 맛깔나는 피처폰 하나 추가 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 삼성전자

 

 

T 안심기능

 

일정기간 폰 사용이 없는 경우 보호자에게 안부알림 문자 전송. 홀로 계시는 부모님의 안부를 확인을 할 수 있는 기능이 내장되어있습니다. 안심버튼을 누르면 보호자로 등록 된 분에게 위치를 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는 문자전송되어 집니다.

 

 

베터리가 880mAh

다소 부족한 감이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부가적인 기능이 없다면 그냥 쓸만하다고 이야기 하겠지만, 라디오 및 T안심기능을 구동하기에는 부족하지 않을까 합니다. 그래도, 연속통화시간이 약 4시간정도이며 대기시간을 420시간으로 잡아 놓은걸 보면 내부적으로 베터리 소모량을 조절하는 기능이 내장되었나라는 생각도 드네요.

 

105.5 x 51.9 x 14.7 mm . 104.8g

스마트폰에 비하면 작은 크기. 손안에 들어가고 가벼운 피처폰입니다. 어찌보면 피처폰만의 매력이 아닐까요.

 

200만 화소 카메라에 셀카까지

영상통화가 제공되는 피처폰이기에 셀카가 가능합니다. 후면카메라가 스마트폰의 전면카메라 화소 수준이지만, 간단한 사진기록은 남길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피처폰의 성능이 비슷하리라 생각하시는 분은 안계시겠죠. 피처폰처럼 생겼지만 스마트폰인 갤럭시 골든. 갤럭시 골든은 스마트폰이죠.

 

 

이미지 출처 : 삼성전자

 

 

TFT QVGA. 66mm, 핸즈프로. 천지인, 화상통화. FM라디오, 만보기. 로밍

기본적인 기능에 라디오 제공. 만보기 기능을 내장하고 있네요. 만보 걷기 운동. 갤럭시S4에 내장된 만보기와 비슷하네요. 참 네이트가 미탑제 된 폰으로 데이터 기존 접속이 없는 피처폰입니다.

 

출고가 297.000원으로 2013년 12월 12일 출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