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5의 컨셉 동영상 공개

반응형


갤럭시S5의 컨셉 동영상 공개


Sammobile_http://www.sammobile.com 에 갤럭시 S5의 컨셉동영상이 공개되어네요.  Q2GuruTV 동영상에 나온 자료를 살짝 분석해봅니다.


컨셉 동영상_Concert video에서 보여주는 갤럭시S5괴물사양_monster specs 이라고 표현을 합니다.


 OS : Android 4.4 KitKat 이상의 버전을 예상.

당연한 일이지만, 최근 출시된 넥서스5 Android 4.4 KitKat이 내장되어 한국에서 출시가 되었죠. 기능 및 반응속도가 젤라빈에 비해 좋아진 KitKat입니다. 눈에 띄게 바꾸어진것은 많지 않지만, 안드로이드는 OS업그레이드를 통해 이전 버전보다 안정화되고 디자인들이 산뜻해지는 경향이 있는 데, KitKat도 그러합니다.


 64-bit Octa-core chipset . 3GB of RAM

Octa-core면 삼성의 엑스노스_Exynos가 장착될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Octa-core갤럭시S4에 장착되어진 CPU(국내향)입니다. 램_Ram는 이제 기준이 최소 3GB이네요. 램이 클수록 컴퓨터, 스마트폰등의 프로그램 구동이 원할하니 크면 클 수록 좋은데, 이러다가 나중에 8GB까지 제공할려나?


 5-inch Super AMOLED display of 2560×1440 resolution

해상도가 2560×1440를 지원하는 Super AMOLED플렉서블_Flexible이 적용되어서 휘어집니다. 동영상을 보니 갤럭시 라운드와 다르게 커브를 만들고 있습니다. LG G Flex과 같은 커브를 가지고 있네요. 역시 갤럭시 라운드의 커브 방향보다는 이번에 나올 커브가 사용자에게 더 좋다는것이겠죠


 16-megapixel camera capable of 4k video recording

1600만 화소의 카메라에 1080p를 넘어서 4k의 비디오 녹화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재의 스마트들 보다 고화질의 동영상 제작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1600만 화소를 가지고 4k의 녹화이면 이제 디지털 카메라의 설 자리가 점점 사라지는 듯합니다. 그래도, 스마트폰은 렌즈의 크기의 한계로 100% 디지털 카메라를 대체 할 수는 없습니다. 같은 화소의 갤럭시 줌의 사진이 더 좋은것은 렌즈차의로 보시면 됩니다. 


 4,000 mAh Battery

장시간 사용이 가능 할 듯합니다. 다양한 기능을 들어가는 경우 베터리의 소모량이 많습니다.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을 듯합니다. 


그러나. 정식으로 출시되어야 알겠죠. 그때 또 자세한 Review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료 출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