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2013년 11월 23일 새벽 갤럭시 S3 LTE 수정 업데이트가 진행중입니다.

반응형


[삼성] 2013년 11월 23일 새벽 갤럭시 S3 LTE 수정 업데이트가 진행중입니다.


 2013년 11월 23일 새벽 갤럭시 S3 LTE 수정 업데이트가 진행

Android 4.3 upgrade를 했던 Galaxy S3 LTE_갤럭시 S3 LTE업데이트 마크가 올라와서 FOTA를 실행하니 순차적인 업데이트를 한다는 메세지가 올라왔습니다. 일반적으로 순차적인 업데이트 메세지는 업데이트 파일이 있는데, 사람이 몰릴 때 나오는 메세지로 알고 있기에 바로 kies로 접속했습니다.


 FOTA(Firmware Over The Air)

단말의 펌웨어를 무선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서비스.

Wi-Fi 또는 3G 환경에서 펌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환경설정 → 디바이스 정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환경설정 → 더보기(상단메뉴) → 디바이스 정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kies3 ( Android 4,3 부터는 Kies3 입니다. Android 4,3미안 버전은 Kies 입니다.)를 실행

참고로 kies3를 실행해서 업그레이드를 하신 분은 베터리 50% 이상이 되어야 진행이 됩니다. FOTA 업그레이드는 그 이하에서도 가능하지만, Kies의 경우는 50%이상의 베터리가 있어야 진행됩니다.

빌드번호 변경. 업그레이드 정보는 자세한 정보없네요. 그냥 안정화된 버전이기 바랍니다.



 오류가 많은 저번 업그레이드보다 안정화되었기를 바라면서 빠르게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그래도 '지금보다는 좋아지겠지' 라는 마음으로 업데이트를 했네요. 다들 수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