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3 3G 수정업데이트 곧 진행될듯

반응형


갤럭시 S3 3G 수정업데이트 곧 진행될듯


모바일로 따끈한 소식입니다.

* 모바일로 올렸던 소식을 다시 PC에서 편집해서 올려드립니다. 역시 모바일로 글쓰는것은 어려워요


 2013년 11월 23일 새벽 갤럭시 S3 LTE 수정 업데이트가 진행중입니다.

→ 갤럭시 S3 3G는 반응없네요. 낼 될려나?


 갤럭시 S3 3G 수정 업데이트가 곧 가능할 듯합니다. 

갤럭시 S3 3G가 업그레이드 전부터 문제가 있어서 삼성 서비스 센터를 방문했네요. 프로그램 충돌인지 카메라도 이상하고 아무튼 열심히 사용했더니 힘들었나봅니다.그래서 문제를 해결하고자 서비스센터를 방문을 했습니다. 갤럭시 S3 3G 업데이트Posting을 하면서 본인의 갤럭시도 업그레이드가 되어진 상태인데  4.3으로 업그레이드 하면 다운그레이드(이전 버전으로 다시 돌아가기)가 안됩니다. 대략남감인 상황인데, 다행이도 메인보드 교환이 상황이라 이전 버전으로 돌아갔습니다.


오호. 수정본이 올라온듯 말씀하신 기사님의 이야기에 "업데이트 수정본으로 해주세요

그러나, '아직 적용이 안됩니다.

곧 나오겠죠. 오늘도 Fota로 확인하고, Kies로 확인을 해보는 중입니다. 안정화가 안되어진 업데이트에 고생이지만, 개발자분들 후딱 올려주세요. 업데이트된 갤럭시 S3는 현재의 문제만 없다면 매우 좋으니까요.


 Kies 와 Kies3 사용

현재 업그레이드를 적용하지 않으신 분들은 기존의 Kies를 사용하시고, 업그레이드를 하신 분들은 Kies3를 통해 진행하셔야 합니다. 

제가 이번에 Kies 와 Kies3를 둘 다 사용해서 백업을 했는데, 메세지 쪽에서 문제가 발생한 듯합니다. 메세지는 따로 백업을 해두신것이 좋을 듯합니다. 


빨리 수정 업그레이드 되길 바라며


                  

2013년 11월 23일 새벽 갤럭시 S3 LTE 수정 업데이트가 진행중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