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POP 이야기

반응형


저의 아버지 갤럭시 POP 이야기


저희 아버지가 쓰시고 있는 스마트폰이 갤럭시POP입니다. 

저희 아버지 이야기 살짝 할까요.... 

첨으로 스마트폰을 해드릴 때만해도 "내가 무슨 스마트폰이냐.돈만 많이 나가는데..." 

그때 아버지의 첫 스마트폰이 갤럭시s였죠... 1년이 조금 지나고 우리 아버님 말씀..

"속도가 느리다. 주위에 있는 스마트폰은 빠르던데"


이게 현실이죠. 60이 넘으신 울 아버지도 스마트폰 가르쳐드리니 잘 쓰시네요. 그래서 올해 갤럭시 POP으로 바꾸어 드렸죠.

그때는 블로그 활동의 잠수시기여서 안 올렸는데, 늦게라도 올려볼까 했더니 지인이 자기 블로그 만든다고 도와달라네요...


결국, 그 사람 블로그 만드는거 도와주는라고 사진 다 써버려서.....


그래도 그분 블로그에 갤럭시 POP 박스개봉이라고 올라갔는데, 옆에서 만드는 거 도와드리고 해서 나름 잘 만들었으니 구경한번 가보세요.

차씨아저씨 블로그의 갤럭시POP의 박스개봉


갤럭시 POP은 다른것은 몰라도 외장메모리가 꼭 필요합니다. 저희 아버지가 사진을 찍으시고 영상을 찍으시면 얼마나 하시겠냐 했는데, 중요한 변수를 깜박했습니다. 그런 바로.... 아버지는 절대 컴퓨터에 연결하셔서 스마트폰 안에 있는 사진이나 영상을 빼지 않으신다..................라는 중요한 변수를...

어느날 갑자기 전화오셔서 " 저장공간이 부족하단다" 

감이 오시죠.


8GB라고는 하지만 시스템이 쓰고 남은 저장공간은 3.44GB입니다. 결국, 저장 공간이 필요하게 되는 거죠. 개인적으로 가격차이가 안나므로 36GB를 추천합니다.

* 부모님들 조금만 가르쳐드리면 좋은 일도 있답니다. 손자들과 카톡하시고 영상통화하시는 것은 TV의 CF에서만 되는것이 아니지요. ^^*


다른 이야기 하나 더 하죠

갤럭시 POP에 CF를 보셨나요. 색깔 별로 다른 CF가 이었네요. 

크리스탈 화이트에서는 미쓰에이의 수지, 패스티벌 오렌지의 김유정, 마지막으로 스틸 그레이의 송중기

그 CF를 보면 감성의 POP이라는 이미지가 보이네요. CF가 나올 당시의 드라마나 영화의 이미지가 투영된 것이지만, CF 주인공들의 개성이있는 색깔 표현이 다양한 감성의 POP을 표현한듯.


오늘은 그 CF를 유투브에서 찾아보았습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


송중기의 시크. 스틸그레이


수지의 순수. 크리스탈 화이트


유정의 상큼발랄. 패스티벌 오렌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