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타 SN4 소니 F타입, 캐논LP-E6 듀얼 고속 배터리 충전기

반응형

엑스타 SN4 소니 F타입, 캐논LP-E6 듀얼 고속 배터리 충전기


KOBA 2022를 갔다가 유쾌한생각에서 구입한 충전기.

사진, 방송 장비에 사용하는 배터리의 종류가 다양하다. 소니 NP-F, NP-FW50, 캐논 LP-E9, 캐논 LP-E17, 캐논 등 여러 가지다. 그러기에 각각의 배터리를 충전하기 위한 충전기도 다 다르다.

서울에서 열린 KOBA 2022에서 유쾌한생각 부스에서 11가지의 배터리 모듈을 조합하여 사용이 가능한 엑스타 모듈형 배터리 충전기를 만났다.




모듈형 배터리 충전기에 보유 장비의 배터리에 맞는 배터리 충전모듈만 바꾸어 연결하면 된다.

기본으로 소니 F타입 배터리를 듀얼 충전기 가능한 배터리 충전모듈과 본체를 구입하고 주로 사용하는 캐논DSLR에 맞는 LP-E9를 받았다.(유쾌한 생각에서 ‘엑스타 SN4 소니 F타입 듀얼 고속 배터리 충전기’ 구매 시 배터리 모듈 1개를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로 받은 것이다)


USB-C 타입, 3A 고속충전 및 PD 45W 급속충전이 지원된다. 결국 빠른 충전을 위해서는 PD충전기도 하나 구입해야 한다. 기본 구성품에는 충전기는 없다. 그래서 쿠팡에서 하나 구입!



제품 설명(유쾌한생각 공홈)을 보면 3A×1, 2A×2, 1A×4. 연결 개수에 따라 암페어를 나누어 쓴다는 것이다. PD 45W 고속 충전의 경우 1개를 연결 시 70% 정도 충전이 되는 듯하다. 

기본적으로 과전류, 광전압, 과충전, 과부하 등에 보호가 되니 안정적으로 배터리가 충전되리라 본다.

이번에 구입한 배터리 충전기가 많이 사용되기를. 일이 있어야 많이 사용하겠지.

#XTAR #엑스타 #배터리충전기 #충전기 #모듈형충전기 #소니충전기 #캐논충전기 #NP #LP #EN #유쾌한생각

 

■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한 제품으로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 공유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 및 영상을 무단 사용 시 저작권 이슈가 발생합니다. (개인적인 용도 사용 시에는 출처를 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 kakao - needto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