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Rig 고프로 케이지와 마이크 어댑터 홀더 2678

반응형

SmallRig 고프로 케이지와 마이크 어댑터 홀더 2678

현재 소유하고 있는 고프로 7 black. SmallRig에서 고프로 케이지를 찾아봤는데, 없다. 물론 11번가, 쿠팡 등에서 찾으면 있기도 했지만, 이번에 다양한 SmallRig제품을 구매하면서 한꺼번에 구매하려고 계획을 세웠기에 열심히 찾아봤다. 없다.

그래서 고프로 7이나 8이나 크게 차이도 없고 외형적으로 보아 큰 문제가 없을 듯해서 고프로 히어로8 블랙 케이지와 마이크 어댑터 홀더 세트를 주문했다. (케이스는 그냥 SmallRig 브이로깅 케이지인 듯하다. 마이크 어댑터가 다르나? 이건 모름)


배송된 제품을 받아서 설치해본 결과, 큰 문제없음.

박스를 열어 비닐을 제거하고 박스 안의 내용물들을 살펴본다.
1. 케이지
2. 마이크 어댑터 홀더
3. 1/4 스크류(2)
4. 헥스 스패너(3)

 

SmallRig 브이로깅 케이지와 고프로 히어로8 블랙 용 마이크 어댑터 홀더 2678

  주요특징: 1.밀착성이뛰어난알루미늄케이지 2. 카메라고정용프레스타입잠금커버 3. 2개의콜드슈마운트, 여러개의 1/4”-20 구멍그리고 52mm 필터어댑터 4. 자유로운USB-C 포트사용, 퀵릴리스사이

smallrig.kr

 


우선 기존의 고프로의 배터리 도어를 제거하고

기존의 베터리 도어를 제거하지 않고 설치한 모습



SmallRig 고프로 케이지의 상단의 빨간 버튼을 눌러 뒤 커버를 열고, 사이드도 하얀 버튼을 눌러 열어 주세요.(사진 참고)



고프로 본체를 SmallRig 고프로 케이지에 넣고 뒤커버, 사이드를 닫아준다


마이크 어댑터 홀더 설치 : 정면 사진의 왼쪽에 동그라미 2개에 각각 나사를 넣고 육각렌치로 조여주면 된다. 


하단은 고프로의 독특한 구조의 플레이트 연결부가 있다. 기존의 고프로의 플레이트를 분해해서 연결하여 사용한다. 


일반적인 삼각대에 사용하기 위해서는 별도로 퀵클립 변환어댑터을 구매해야한다. 저같은 경우에는 예전에 고르포 미니 삼각대를 구매하면서 받은 것이 있다. 아래 사진의 하단부에 네모진 것이 퀵클립 변환어댑터로 일반 삼각대 플레이트로 연결해서 사용한다.  


설명하느라 빠진 사진 몇 장 


아직 마이크 어댑터가 없기에 마이크 어댑터 홀더는 제거했다. 기존의 고프로 케이지와 SmallRig 브이로깅 케이지와 비교사진 한 장과 함께 오늘의 포스팅은 마무리 한다.

 

조만간 마이크 어탭더랑 슈 등등.. 몇 가지 구매해야 할 것이 머리 속에 맴돈다. 우선은 이대로 사용해보고 추가 구매는 상황을 봐서 고려할 예정이다.

 

솔직히 지금까지는 고프로 구매시 함께 제공되는 케이스면 충분하다고 생각했다. 그저 스케치 정도 촬영하는 용도로 사용했기 떄문이다. 그러나 다양한 악세서리를 추가하려고 할 때는 SmallRig 케이스 등의 도움을 받아야 할 것 같다. 그래서 구매를 하고 실사용를 해보려는 것이다.

 

참로고 지금 SmallRig 브이로깅 케이지


 

 

SmallRig 브이로깅 케이지와 고프로 히어로8 블랙 용 마이크 어댑터 홀더 2678

  주요특징: 1.밀착성이뛰어난알루미늄케이지 2. 카메라고정용프레스타입잠금커버 3. 2개의콜드슈마운트, 여러개의 1/4”-20 구멍그리고 52mm 필터어댑터 4. 자유로운USB-C 포트사용, 퀵릴리스사이

smallrig.kr


#SmallRig #고프로케이지 #고프로마이크어댑터홀더

 

■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한 제품으로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 공유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 및 영상을 무단 사용 시 저작권 이슈가 발생합니다.
 (개인적인 용도 사용 시에는 출처를 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 kakao - needto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