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Rig 메모리 카드 케이스, SD카드 케이스, 유심카드 케이스, 마이크로 SD카드 케이스

반응형

SmallRig 메모리 카드 케이스 2832


기존에 사용했던 플라스틱 카드 케이스에 깨져서 SD 카드, 마이크로 SD 카드 등을 수납할 케이스를 구했다.

이번에 선택한 제품은 SmallRig 메모리 카드 케이스다.
현재 사용 중인 메인 메모리카드 케이스는 주로 SD카드를 수납하고 이번에 구입한 케이스는 마이크로 SD를 수납할 예정이다.

아래 사진은 SD 카드가 들어가 있지만, 실사용은 마이크로SD 카드를 변환 어댑터에 넣어 수납, 보관할 예정이다.

드론, 고프로 등의 저장장치가 마이크로 SD카드를 사용한다. 그래서 5개가 수납이 가능하니 좋다.


이 케이스는 열고 닫는 구조가 아니라 드로잉 구조로 하단의 볼을 눌러서 밀면 위쪽으로 슬라이딩 되면 빠진다. 


그리고 특이한 것이 유심카드 트레이와 핀이 있다는 것이다. 특별히 자주 사용할 일은 없지만, 트레이는 구형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유심을 사용할 일 생길 때, 핀은 신형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유심을 교체할 때 요긴할 듯하다.


알루미늄 합금으로 된 외형도 고급스럽고 이쁘다.
잘 써야지~~

 

 

SmallRig 메모리 카드 케이스 2832

주요 특징들:1. CNC 통합 몰딩, 추락/스크래치 방지 2. 심카드 트레이 핀 장착으로 휴대폰 심카드 교체가 용이함 3. 새로워진 드로잉 구조, 편리하고 빠른 카드 제거 4. 심플한 디자인, 스타일리시하

smallrig.kr

#SmallRig #메모리카드케이스 #SD카드 #SD카드케이스 #메모리카드 #카드케이스 #케이스 #마이크로SD카드 #마이크로SD카드케이스

 

■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한 제품으로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 공유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 및 영상을 무단 사용 시 저작권 이슈가 발생합니다.
 (개인적인 용도 사용 시에는 출처를 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 kakao - needto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