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모바일 실시간 방송, 유튜브 생방송, 1000명의 구독자가 필요하다.

반응형

유튜브 모바일 실시간 방송, 유튜브 생방송, 1,000의 구독자가 필요하다.

 

유튜브의 모바일 실시간 방송, 생방송(실시간 스트림)을 진행하기 위한 조건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예전에는 누구나 모바일 실시간 방송(실시간 스트림)이 가능했지만, 지금은 다음과 같은 조건이 생겼습니다.

 

유튜브 고객센터에 따르면

휴대기기에서 YouTube 실시간 스트리밍을 사용할 수 있는 기준이 최근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휴대기기에서 실시간 스트림을 사용하려면 채널의 구독자가 1,000명 이상이어야 합니다.

 

이 자격요건 기준은 다른 실시간 스트리밍 도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구독자가 1,000명 미만이더라도 계속해서 데스크톱 및 웹캠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https://support.google.com/youtube/answer/9228390?hl=ko&ref_topic=9257984

 

모바일에서 실시간 스트림 만들기 - Android - YouTube 고객센터

이 도움말이 도움이 되었나요? 어떻게 하면 개선할 수 있을까요? 예아니요

support.google.com

 


간단히 정리하자면

모바일, 스마트폰을 이용해 실시간 방송(YouTube 실시간 스트리밍)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구독자가 1,000명이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유튜브에서 실시간방송을 하려면 우선 구독자 1,000명 만들기가 우선입니다.

 

그러나. PC에서 웹캠이나 외부영상장치를 연결하여 프로그램(XSplit, OBS )을 이용한 실시간 방송은 진행할 수 있습니다.

 

요즘 추세가 영상, 그리고 실시간으로 흐르는데 이제 제약이 생기기 시작하네요. 유튜브를 통한 영상관련 활동을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간되시면 여기도 구독해주세요~~ ^^*

https://www.youtube.com/user/feelofblue

 

feelofblue

 

www.youtube.com

 

#유튜브 #유튜브실시간방송 #유튜브생방송 #유튜브스트리밍 #생방송제약 #생방송


*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 및 영상을 무단 사용시 저작권 이슈가 발생합니다. (개인적인 용도 사용시에는 출처를 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