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BA-R9 SoundBar스피커를 구입했어요

반응형

스피커가 또 OUT..... 자주 옮겨다니면 안됨. 그러나 어찌하겠소 이래저래 필요할 때는 옮겨다녀야지..

그래서 이번에도 저렴하고 성능 괜찮은 브리츠 BA-R9 SoundBar스피커를 구입했어요.



* 사진을  포스팅용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해 찍었는데.. 뭔가 이상하네요 스마트폰에 문제가 생긴건가. 으으 (카메라를 가져와 다시 찍어야겠네요)

* 구입처 : 금호월드(광주) 4층 다와컴 → http://blog.naver.com/dawacom_

* 위 업체는 단지 오랜 인연으로 ^^*



소리한번 들어보실래요. 유투브에서 경주용 자동차 소리

▶ https://youtu.be/nfvDgY4jeRU




브리츠 BA-R9 SoundBar는 

 - 2채널

 - 6W

 - 전원 USB 공급

-  해드폰 단자


* PC모니터 아래에 두면 왠지 어울림을 가지는 스피커, 공간활용에 뛰어나네요.

* 인터넷 가격을 검색해보시면 아시다시피 저가형 스피커입니다. 2채널.. (으으 이정도면 우선 됐음)

* 전력공급이 USB로 하니 장단점이 있네요. 저는 외장하드를 2-3개씩 두고 작업을 하는지라 조만간 멀티 USB를 구입해야겠네요. 




가격대는 2만원 이하, 가격대 성능비 괜찮네요!

이 정도 가격에 이정도 사운드면 음악을 듣는데는 아무런 지장이 없을 듯 하네요. ^^*  Britz....


게다가 사운드바의 특유의 입체적 소리도 느낄 수 있어서.... (50mm 플레인지 유닛 2개 채택했다고 하네요)





이렇게 생겼다죠

headset input(해드셋을 연결하는 곳이 있다), Front Volume Control(볼륨 조절하는 곳이다) .. 이런 식으로 제품이미지 설명이 있네요. 마지막은 USB Poewred. USB로 전원 공급한다고... BA-R9 SoundBar



우측에 해드셋과 볼륨, 전원부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좌측은 그냥 요놈이 USBd에 2CH이다. 정도.. BA-R9 Soundbar.. 곡선의 이미지도 ...



모니터 앞에 두고... 이 컴퓨터는 듀얼모니터를 쓰는지라.. 



카메라로 확실히 제품이미지는 다시 찍을까합니다. 사진 맘에 안드는데...


깔끔하고 가격대 성능비 좋은 스피커 잘 골랐다고 생각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