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가볼만한곳,화순 하니움 문화스포츠센터-용대못

반응형


화순가볼만한곳,화순 하니움 문화스포츠센터-용대못


화순 하니움 문화스포츠센터 남문 쪽에 위치한 욕대못입니다. 이곳은 2008베이징올림픽 때 배트민턴에서 우승, 금메달을 획득한 이용대선수를 기념하기 위해 만든 호수랍니다. 


6월 초, 용대못을 둘러싸고 있는 꽃, 회랑, 분수, 셔틀콕이 박혀있는 호수 그리고 주변의 조형물, 넓은 잔디밭등을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용대못

배드민턴 라켓모양의 작은 호수

분수가 있고, 가운데 셔틀 콕이 박혀있습니다.

그리고 그 주위를 달개비, 부채붓꽃, 달맞이꽃등이 피었있네요.







회랑

한옥지붕의 회랑

용머리가 지붕끝에서 하늘로 올라가려는 듯한 모습이 인상적이며, 길게 펼쳐진 회랑에서 다양한 행사가 개최되는 듯합니다.








회랑 앞에 화순 특산물 마스코드가 서 있네요. 귀여운 마스코트들이네요

멀리서 풍차 하나를 보았는데, 가까이 갔더니 화장실이네요. ^^*

잠시 쉬며 이야기 할 수 있는 정자도 있어요






우리들의 살아가는 모습이네요

엿장수 리어커 주위로 모여드는 아이들, 어르신... 그리고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하니움 문화스포츠센터, 용대못의 꽃들을 담았봅니다.

사진에 그 곳의 느낌을 담아보려 했습니다.












모든 사진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 like1@naver.com

상업적사용은 금하며, 퍼가실때는 출처를 명기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