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토리채널, 카카오스토리플러스, 카카오스토리채널파인드(KakaostorychannelFInd)

반응형

카카오스토리채널, 카카오스토리플러스, 카카오스토리채널파인드(KakaostorychannelFInd)





 간단한 어플을 하나 만들어보았습니다. 카카오스토리채널, 카카오스토리플러스의 정보를 제공하는 카카오스토리채널파인드(KakaostorychannelFInd)라고 합니다. 현재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올려 두었습니다. 


이번 어플은 홍보용 어플의 두번째 버전입니다. 모바일페이지를 소개하는 간단한 어플을 만들어놓았는데, 현재 다시 수정 중입니다. 요즘에 인기가 있는 카카오스토리 채널에 대한  모아둔 어플이네요. 그래도 양질의 카카오스토리채널을 모아서 서비스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번에도 등록은 무료로 해드립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





사용이나 등록은 무료로 하고 있으며, 등록신청을 하면 확인 후 어플 업데이트를 통하여 등록을 합니다.



카카오스토리채널파인드에 등록하기




특별히 별도의 사이트를 만들어서 하지 않아서 아직은 구글폼으로만 등록신청을 받고 있네요. 등록이 많아지만 사이트를 만들어서 링크를 걸어야겠네요.


요즘에는 다양한 방법으로 마케팅을 합니다. 카카오스토리채널, 카카오스토리플러스는 그 중에 하나입니다. 모바일 구매력이 오프라인을 넘어서는 현시점에서 모바일에서의 홍보가 중요한 세상이 되어버렸죠. 지금 관련일을 하시는 분들은 그래서 어렵다라고만 하지마시고 '도전'을 해보시는 것이 어떨지요. 위탁을 맡기시는것도 좋지만, 위탁을 하시면서 (시간 싸움이니) 스스로 배워간다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나름대로 SNS 및 마케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채널을 만들어두었습니다. 카카오스토리채널, 카카오스토리플러스를 포함하여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며, 제가 제작하는 이미지등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제가 만들거나 기술지원해서 만들어지는 블로그나 카페, 모바일사이트 내용 중 도움이 되실만한것을 링크 또는 제작할 예정이니 소식받기를 하시면 좋을 듯합니다.(물론 위 어플에 당당히 상단에 위치하고 있죠. ^^*)





좋은 정보 많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카카오스토리채널, 카카오스토리플러스와 같은 SNS 마케팅에 대한 정보도....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