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버전] 카카오톡 PC버전 보이스톡

반응형





[카카오톡 pc버전] 카카오톡 PC버전 보이스톡




카카오톡 PC버전 2.0부터는 보이스톡이 가능합니다. 이제 토크온 수준카카오톡을 만나게 되는 느낌입니다. 점점 진화하는 카카오톡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그동안 스마트폰의 데이타 및 회선상태에 따라 좋지 못한 수준의 보이스톡을 생각하셨다면 그 생각을 버리셔도 좋을 듯합니다. 이제는 PC의 유선망을 이용해서 통화됩니다. 직접 사용해본 결과 만족입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을 사용하다면 당연히 카카오톡 PC버전 보이스톡를 추천합니다. 참. 단체 보이스는 4회선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 또 이러다가 카카오톡과 유선사업자와 싸움 안 할련지 모르겠다. 



준비물이 있습니다. 당연히 마이크가 되는 헤드셋. 물론 마이크 따로, 스피커 따로 준비하셔도 됩니다. 컴퓨터에 뒤편 또는 앞면에 스피커와 마이크를 꽂는 짹이 있습니다. 그곳에 꽂아주시면 됩니다. 

- 일반적으로 고정적으로 쓰실 분들은 후면에 꽂는 것을 권장합니다.

- 해드셋(마이크. 스피커)에 끝에 보시면 색깔이 칠해져 있죠. 그 색에 맞추어서 꽂으시면 됩니다.

- 마이크와 스피커 단품인경우는 색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① 카카오톡 PC버전을 실행하고 보이스톡을 하고자 하시는 분을 선택하여 주세요 보이스톡을 눌러주세요






 카카오톡 PC버전의 보이스톡을 처음 시작하는 경우, 보이스톡 마법사가 실행되면서 설정을 합니다. 스피커와 마이크의 볼륨을 조정하는 과정입니다.






 완료를 하면 간혹 OS에 따라, 보안등급에 따라 다음과 같은 그림이 나옵니다. 그럴때는 액서스 허용을 누르시면 보이스톡이 실행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보이스톡이 실행되고 있는 화면입니다. 보이스톡을 실행하면서 마이크 및 스피커의 볼륨 조정이 가능합니다.




진화하는 카카오톡 PC버전. 점점 예전의 메신저가 되가는 느낌이 듭니다. 파일 공유를 비롯한 여러가지 기능. 사용자가 편하게 쓸 수 있다면 많이 쓰겠죠. 모바일과 PC를 몽땅 잡으려고 하는건가? 


오늘 보이스톡으로 예전의 친구의 목소리를 들어 너무 행복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